GAME/유로트럭2

[ETS2 NEWS] Euro Truck Simulator 2 Update 1.32 Open Beta 해석본

용준이 2018. 8. 11.

본 글은 2018년 08월 10일 SCS SoftWare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Euro Truck Simulator 2 Update 1.32 Open Beta를 네이버 파파고를 통해 번역한 글입니다. 오역과 의역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 글의 원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http://blog.scssoft.com/2018/08/euro-truck-simulator-2-update-132-open.html




유로트럭 시뮬레이터 2 업데이트 1.32 오픈 베타


이제 유로트럭 시뮬레이터 2 업데이트 1.32의 베타 버전을 향후의 미리 보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베타에서 보고된 문제의 첫 번째 파장을 해결했으면 곧 다가올 ATS 업데이트를 위한 오픈 베타도 출시할 예정입니다.

중요: 게임의 주요 변경 범위와 규모 때문에 최대한 많은 피드백을 받기 위해 우리는 개발 주기에서 평상시보다 일찍 이 오픈 베타 버전을 커뮤니티와 공유하고 있습니다. 아직 우리가 연구하고 있는 알려진 작은 문제들이 있고, 여러분이 발견하는데 도움을 주시기를 바라는 더 큰 벌레들이 숨겨져 있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불안정하고 오염되지 않은 베타에 대한 위험과 좌절감이 여러분에게 그럴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여러분이 시험에 지칠 경우를 대비해 1.31로 안전하게 돌아갈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여러분의 플레이어 프로필을 반드시 백업하세요. 광범위한 데이터 형식 및 로직 변경으로 인해 많은 모드가 손상되었을 수 있습니다. 초기 개방형 베타는 이미 필요한 변경을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모드 작성자에게 제공하지만, 이 순간 테스트에서는 대부분의 모드를 꺼야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거부권이 없는 상태에서 긍정적인 부분에 초점을 맞추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1.31이 크다고 생각하셨다면, 1.32는 트럭 한 대 가득 차서 거대합니다!

첫 번째 주요 추가 사항은 트레일러 소유입니다. 여러 분야에서 전문화된 전담 팀이 1년 이상 이 기능을 연구했으며, 그 결과가 저희 게임에 기꺼이 추가될 것으로 믿습니다. 이제 트레일러는 여러분과 회사 운전자들이 구입, 조정, 도장 및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차고에 두고 온 트레일러를 찾지 못하더라도 놀라지 마세요. 직원 중 한 명이 이 트레일러를 태워다 준 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작업하는 동안 차량 팀은 또한 여러 개의 오래된 박스 트레일러를 폐기하고 재현했으며 나머지는 트레일러 소유를 위해 조정했습니다. B-double 트레일러가 게임에 도달했지만 특정 지역에만 사용이 제한됩니다. 이 게임 업데이트는 트레일러의 소유권에 관한 우리의 최종 말은 아니지만, 우리가 다시 살펴보고 조정해야 할 몇 가지 더 많은 종류의 트레일러가 있다. 완료하는 데 몇 개월이 걸리겠지만, 게임 업데이트를 이렇게 오래 기다리고 싶지 않았습니다.

트레일러 소유권과 게임의 중앙 "데스크톱" 메인 메뉴를 통해 새로운 기능에 액세스하기 위해 "아이콘"을 추가해야 하는 상황에서, 우리는 이 중앙 게임 사용자 인터페이스 화면을 재구성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화면 오른쪽에 세 개의 작은 위젯 대신 두 개의 큰 위젯이 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UI 변경과 추가는 거기서 멈추지 않았습니다. 트레일러 관리를 위한 새 화면을 만들었으며, 새 기능을 처리하기 위해 기존의 회사 관리 화면을 몇 개 변경해야 했습니다. 그 동안, 우리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코드가 sRGB 색 공간의 색상 구배와 어떻게 작동하는지 검토하고 그것을 다시 보정하기로 결정하여 글꼴 투명성과 색 인식을 개선했다. 우리는 이러한 변화와 트레일러 튜닝 옵션의 수가 모두를 만족시키기를 바란다.

두 번째 큰 뉴스는 ETS2 게임 세계의 오래된 부분의 재건 노력의 시작이다. 우리가 필요로 하는 모든 분야를 철저히 조사하는데 상당한 시간이 걸릴 것이지만, 첫 번째 단계가 취해졌다. 독일 북부 지역의 도로망은 해체되고 대체되었으며, 독일 모든 도시들은 전면 개조를 받았다. 사실, 네 개의 독일 도시는 처음부터 다시 파괴되고 건설되었다.

다른 추가 사항과 변경 사항의 카탈로그를 검토하겠습니다. ETS2의 새로운 업데이트는 마침내 Scania 2016을 AI 트래픽으로 가져오게 되며, 또한 Sddertäleje 공장에서 트럭 딜러들에게 빛나는 새 것을 운반하게 됩니다. AI 트래픽의 트럭에는 이제 성능상의 이유로 트레일러 케이블을 끌 수 있는 옵션이 탑재되어 있다.

Euro Trake Simulator 2 조명이 재조정되었고 American Trump Simulator의 주간/야간 사이클 시스템과 동기화되었습니다. 새로운 스카이박스들이 다가오고 있지만 다양한 환경과 날씨들을 증가시키기 위해 더 많은 것들이 계획되어 있다.

프로그래머들은 렌더링 속도와 관련된 코드와 데이터를 몇 가지 변경했으며, 일부 시나리오에서는 상당히 개선되었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경험은 다를 수 있으며, 우리는 당신의 피드백에 주목할 만한 fps 개선이나 변화에 관심이 있다.

우리는 계속해서 실제 세계의 변화와 사건들을 반영하고 있으며, 일부 도로에서는 프랑스의 제한속도가 80KPH로 떨어졌습니다. 마지막으로, 작은 위시리스트 항목 중 하나는 자동 주차 브레이크가 기본적으로 비활성화되어 있기 때문에 이 기능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게임 중 옵션을 다시 켜야 합니다.

그러니 새로 추가된 모든 것을 즐기세요. 하지만 기억하세요: 그것은 단지 공개 베타일 뿐, 안정된 공개 버전이 아닙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벌레, 불안정, 그리고 꼬치에 부딪힐 수 있습니다. 이번은 업데이트의 크기가 너무 크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도 더 큰 시간입니다. 최종 출시를 기다리고 싶으시면 괜찮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더 빨리 움직이도록 도와주시려는 분은 저희 포럼과 이 섹션의 버그리포트에 대한 귀하의 모든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공개 베타 버전에 참여하려면 public_beta plus on Steam에서 이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액세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증기 클라이언트 → LIBRARY → Euro Truck Simulator 2 → Properties → Betas 탭 → public_beta → 1.32 공용 베타. 암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변경: 
*트레일러 소유권(자세한 정보)
*주요 UI 변경(메인 메뉴, 회사 관리 화면, 대리점 등) 
*작업 필터 재설계
*오래된 트레일러 중 일부는 버려지고 다시 디자인되었다.
*AI 트래픽에 추가된 Scania 2016
*B-double 형식 트레일러가 추가됨
*독일 지도의 일부 업데이트(자세한 정보)
*조명 향상(ATS와 동기화)
*AI 트럭의 전원/공기선 추가(옵션)
*렌더링 속도 향상
*자동 주차 브레이크 옵션 - 기본적으로 비활성화됨
*프랑스의 제한속도는 일부 도로에서 80KPH로 떨어졌다.

MOD ALERT: 
완전히 재설계된 트레일러 화물 논리(운반 데이터, 트레일러 데이터, 경제 등) 대부분의 모뎀은 따라잡기 위해 약간의 작업이 필요합니다!


드디어 유로트럭2 1.32 공개베타가 나왔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의 규모는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어마어마 합니다. 제가 베타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하는데 용량이 1.3GB이더라고요. 이번 업데이트의 큰 특징은 개인 트레일러를 소유할 수 있고 독일 맵의 일부가 개편되었다는 것 입니다. 다음에는 1.32 공개베타 리뷰를 한번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