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유로트럭2

[ETS2 NEWS] Update 1.32 Appetizer: Trailer Ownership 해석본

용준이 2018. 8. 2.


본 글은 2018년 08월 02일 SCS Software블로그에 올라온 Update 1.32 Appetizer: Trailer Ownership글을 해석한 글입니다. 원문은 이곳을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글은 네이버 파파고를 통해 번역한 글임을 밝히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1.32 업데이트 에피타이저:트레일러 소유권


우리 트럭 심 게임의 새로운 주요 특징에 대한 몇가지 힌트는 이미 팬들에 의해 발견되었고, 마침내 그것에 대해 공개적으로 이야기하기 시작할 때이다. 트레일러 소유권은 수년 간 요청되어 왔으며, 드디어 다가오는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와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용 1.32 업데이트의 주요 부분으로 다가오고 있다.

트레일러 소유권은 모든 사람에게 반드시 동일한 의미를 갖는 것은 아닐 수도 있으며, 포함해야 할 것과 현실을 묘사하는 데 어느 정도까지 포함해야 하는지에 대해 서로 다른 생각한다. 서로 층을 이룬 다양한 시스템이 있는 게임에서 기존의 게임 플레이 루프를 깨지 않고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했습니다. 수년 간 이 게임을 시도해 온 수백만명의 선수들 중 대부분은 좀 더 깊이를 찾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충분한 변화를 가져다 주었다. 구현과 테스트의 대부분이 두 게임 업데이트 사이의 기간 내에 적용될 수 있도록 핵심 기능 세트를 합리적인 시간 안에 생성해야 했습니다. 게임 플레이 논리와 경제, 카메라 작업,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대한 엄청난 변화가 있기 때문에 실제로, 이 작업은 일년 넘게 진행되어 왔으며, 여기에 큰 분야를 가로지르는 팀을 고용하였다.새로운 모델들, 예술 작품들, 질감들, 그리고 페인트 작업들이 많이 있다.

우리는 무엇이 필수적인지 결정하고 이 핵심에 집중해야 했다. 다가오는 업데이트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결국 더 깊이 들어갈 수 있는 기회가 남아 있다. 일부 트레일러 클래스는 아직 수리되지 않아 트레일러 소유권이 확보되지 않았으며, 이는 향후 업데이트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기존의 트럭 u에 버금가는 완전히 평평한 구조를 만들어 낸 것이 아니라 트럭 심 플레이어들이 새로운 기능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기를 희망합니다.1층 가게예요 하지만 더 많은 것들이 포함되어 있어요

트레일러 업그레이드 샵 형태의 별도 구성 섹션을 통해 소유한 트레일러를 제작, 구성, 튜닝 및 도장할 수 있습니다. 여러 섀시, 트레일러 유형 및 도색 작업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트레일러를 여러개의 다른 부품으로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휠도 사용자 지정이 가능합니다. ETS2에서 이용 가능한 회사 페인트 작업은 회사의 시각적 스타일에 맞는 새로운 트레일러에 적합한 옵션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제부터 AI드라이버는 트레일러 풀에서 트레일러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소유할 준비가 된 업데이트된 두 게임을 위해 냉장, 단열, 커튼 사이드, 그리고 건조 화물 트레일러를 가지고 있다. 더욱이, ETS2는 움직이는 바닥 트레일러 모델을 호스트 할 것이다. 유럽 트레일러 구성의 경우 단일, 이중 또는 새로 사용할 수 있는 b-더블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AmericanRatSimulator에서 28,45,48또는 53피트 트레일러 버전을 이중, 삼중 또는 심지어는 록키 마운틴 이중 구성으로 호스팅 합니다. 이러한 버전은 차고의 지리적 위치를 기반으로 합니다. 미국의 각 주에서 법을 준수하기 위하여. ETS2와 ATS모두에 대해 플랫 베드를 사용할 수 있다. ATS트레일러에 추가된 플랫 베드에는 롤링 방수 시스템(유럽 커튼 사이드에 해당)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모든 크기의 화물을 운반할 수 있는 많은 트레일러 길이와 타입의 조합을 볼 수 있습니다. 적합한 기능을 하나 더 추가했습니다. ADR(HA.AT)화물의 경우 적절한 경고 표지가 트레일러에 부착됩니다.

트레일러 소유권이 새로 추가됨에 따라 논리적으로 게임 내 경제에 큰 변화가 발생하게 됩니다. 그것은 훨씬 더 큰 초점이 될 것이지만, 퀵 일자리와 화물 운송 시장은 게임에 들어가기 위한 더 간단하고 만족스러운 선택 사항으로 남을 것이다. 완전히 새로운 카고 마켓 화면에서는 자체 트레일러를 통해 배송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예, 이 새로운 기능을 위해 대량의 새로운 화물 시각화를 만들어야 했습니다.


1.32가 출시되기 전에 트레일러 소유권을 더 많이 보여 드리겠습니다. 오픈 베타 버전의 일부로 배터리 테스트도 실시될 예정이므로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길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그것의 출시에 대해 우리만큼 기뻐하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