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유로트럭2

유로트럭2 자신의 운전실력을 알아보자(모드)

용준이 2018. 8. 3.


안녕하세요! 준용이 입니다.오늘은 유로트럭2 자신의 트레일러 운전실력을 확인하는 그런 모드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맵 모드입니다. 모드 다운은 아래 링크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모드를 하기 위해서는 맵dlc를 모두 소지하고 계셔야 합니다.

모드를 적용하면 스칸디나비아 베르겐위치에 새롭게 항구가 추가 됩니다. 이곳으로 향하면 됩니다.

모드 이름이 레벨 베르겐이기 떄문에 다음과 같이 표지판이 길 주변에 있습니다. 이를 보시고 따라서 가시면 됩니다.

드디어 항구에 도착을 할떄쯤 우회적을 하라고 화살표가 있습니다.

앞에 그림 보이시나요? 직진으로 차를 넣고 후진으로 가서 다시 직진을 해야합니다. 그냥 좌회전을 하면 되지 안냐? 라고 말하시는 분들이 해보시면 아실 겁니다. 컨테이너가 있기떄문에 뒤 트레일러가 걸리게 됩니다. 아 참고로 이모드르르 하실 떄 트레일러는 가벼운 경량짐으로 잡아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중량짐으로 하시면 힘드실 겁니다.

그렇게 처음 몸풀기를 하고 항구로 다음단계로 이동합니다. 

LB lake로 이동합니다. 이렇게 계속되서 단계가 있으니 내비게이션을 잘 보시고 항구에 도착하면 다음단계로 가시면 됩니다.

도로에 화물이 있어서 조심조심 지나갑니다.

이렇게 물가를 건나 가기도 합니다.

정비소에 도착해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LB Forest로 갑니다. 아쉽게도 다음 사진이 날아가 버려 더욱더 어려운 단계는 사진이 없습니다. 하지만 저에게는 그렇게 어려운 단계는 없었습니다. 나름 유로트럭2를 720시간정도 한 사람으로서 한 번쯤 해볼 만한 모드입니다. 

그렀다면 모드 다운로드 링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드 다운은 https://yadi.sk/d/xpafSNuV3ZVCk9 입니다. 누르시면 바로 다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좀더 자세하게 모드를 소개해 드려야 하는데 조금은 아쉬운 모드 리뷰 인것 같습니다. 그렀다면 즐겁게 유로트럭2 즐기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