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유로트럭2

[ETS2 NEWS] Revisiting Germany(독일 재검토)

용준이 2018. 5. 27.

안녕하세요!!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가 차후 1.32업데이트에서 독일이 리빌딩 된다고 합니다.

오늘은 2018년 5월 23일 부로 SCS소프트웨어 블로그에 올라온 글을 해석한 글입니다.

원본은 이곳을 누르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독일 재검토



우리는 포괄적 인 Euro Truck Simulator 2 Update 1.31 과 관련된 팬 커뮤니티에서 온 모든 긍정적 인 피드백에 흥분을 감추지 않습니다 . 우리는 Update 1.32를 위해 우리가 이미 가지고있는 것을 궁금하게 생각해야합니다. 


커뮤니티의 위시리스트에서 매우 높은 항목 중 하나는 우리가 게임 세계의 오래된 부분에주의를 기울이고 있다는 것입니다. 작지만 열정적 인지도 제작자 팀이 기본 게임지도의 부분 수정 및 새로 고침 작업을 통해 이미 최신지도 DLC에있는 현재의 시각 품질 수준까지 또는 그 수준까지 끌어 올릴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 우리가 몇 년 전에 지었던 가장 오래 된 지역은 가장 신경 써야하기 때문에

출발점을 선택하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 독일.



우리는 한 발 빠른 조치로 전국을 다시 할 수는 없습니다. 새로운 DLC지도와 비교하면 육지 면적이 큽니다. 비교를 위해, 우리는 발트해 저쪽에있는 DLC 저쪽에 30 년이 넘는 노력을 쏟아 붓고 있습니다! 우리는 ETS2와 ATS의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진전을 늦추고 싶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SCS 내에서 오래된 맵 컨텐츠를 새로 고치는 데 전념 할 별도의 팀을 파견해야합니다. 결론적으로 독일은 물론이고 핵심 게임 맵 전체를 다시 방문하기 위해 여러 게임 업데이트에 걸쳐 상당한 시간이 소요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완료 될 때까지, 우리는 더 오래된 DLC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 샷에서 볼 수 있듯이 독일 고속 차 전용 도로에서의 터치는 상당합니다. 일부 도시는 주요 방식으로 변경되며, 일부는 새로운 질감, 식물 및 최악의 시각적 인 죄의 정리로 지금은 조금만 세련되게 처리됩니다. 다시, 업데이트 1.32의 변경 사항은 팀의 초점이 지역의 북쪽에서 남쪽으로 점차 이동함에 따라 따라야 할 몇 가지 추가 단계가있는 "1 단계"로만 고려해야합니다. 이 모든 작업의 ​​결과는 ETS2의 모든 기존 소유자가 무료로 이용할 수있는 정기적 인 게임 업데이트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위의 글에서 보신 것처럼 1.32업데이트부터 독일의 리빌딩이 시작 됩니다. 독일은 기본맵으로서 출시된뒤 한번도 리빌딩이 된적이 없는데요. 그떄문에 게임내 그래픽이 좋지 못하고 반복되는 도로의 구조였습니다. 독일은 유로트럭2의 중심부에 자리잡고 있어 항상 배송을 할 떄마다 꼭 지나가는 길이기 떄문에 리빌딩이 되면 좋다고 생각을 했던 지역입니다. 그런데 리빌딩을 해준다니 그것도 무료로 해준다니 정말 좋네요. 독일은 나라가 우선 크기 떄문에 차차 업데이트가 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