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유로트럭2

[ETS2]유로트럭시뮬레이터2 1.31 오픈베타 공개

용준이 2018. 4. 22.

본 글은 2018년 4월 20일 SCS소프트웨어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글을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해 번역한 글입니다. 원본 글은 이곳을 누르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업데이트 오픈베타 1.31 


Euro Truck Simulator 2 용 업데이트 1.31은 ATS의 차세대 업데이트로 모든 새로운 기능을 공유하지만 일부 차이점이 있으며 Open Beta 테스트를 준비하는 데 며칠 더 걸리는 내부 테스트가 필요했습니다.

트레일러 케이블은 ATS 1.31 Open Beta를 출시 할 때 이미 언급했듯이 새로운 공유 시각적 시뮬레이션 추가 기능 중 하나입니다. 또한 실제 트럭 운전자가 볼 수있는 것과 가까운 더 정확한 거울보기를 제공하는 새로운 거울 렌더링 코드가 있습니다. 또한 ETS2가이 업데이트에서 얻는 두 가지 주요 기능이 있습니다. 첫째, 오랫동안 기다려온 무작위 도로 이벤트가 마침내 유럽으로 향했습니다! 일상적인 사소한 사고에서부터 차량 태우기와 작은 비행기의 비상 착륙과 같은 큰 사고에 이르기까지 수십 가지가 있습니다. 또한, 케이블이 블로그 게시물 인 Next-Gen Scania R 및 S 용 8x4 섀시를 공개 할 때까지 계속 뚜껑 아래에 보관 한 작은 놀라움!

작은 변화의 경우, 1.31은 직업 및화물 검색을위한 새로운 필터 옵션과 같은 위시리스트 항목 중 일부뿐만 아니라 대시 보드 컴퓨터의 여행 데이터의 정밀도를 향상시킵니다. 또한 게임을 다시로드 / 다시 시작하거나 게임 플레이가 새로운 위치로 차량을 옮기고 트럭에 "스폰"하면 주차 브레이크가 자동으로 켜짐으로 설정되므로 차량이 스스로 움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우연히. 추가 및 몇 가지 수정 외에도 여러 국가의 번호판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영국 예고편은 더 이상 자동차 번호판을위한 독립형 차량이 아닙니다.

도구 및 개조 카테고리에는 몇 가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현재지도 디자이너가 텍스쳐, 재료 및 식물을 도로 구간에 적용하는 방법에있어 대규모 기술 변화가 진행 중입니다. 물론 이것은 mod 개발자들에게도 적용됩니다. 역사적으로 우리는 메모리와 디스크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사전 설계된 패턴으로 "스탬프"개념을 사용했지만이 방법을 포기하고지도 디자이너가 표면 속성을 "브러시"로 "페인트"하게합니다. 이것은지도 디자인에 더 많은 자유와 유연성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지도 디자이너가 특정 지형 기능을 필요로 할 때 작업을보다 효과적으로 수행해야합니다. 그러나 당분간지도 모드는 새로운 시스템으로 다시 만져지고 다시 저장되어야 할 것입니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따라 잡을 때까지는 상황이 안정 될 필요가 있습니다. 지도 가져 오기 코드를 정리하면 오래된 (4.38 이전)지도에 대한 지원도 중단되어 더 이상 유지 관리되지 않는 MOD (2017 년 2 월에 마지막으로 저장 됨)가 현재 게임 버전에로드 될 수 없습니다 . 현재 사용중인 개조 물에 대해 이것이 실제로 문제가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새로 추가 된 내용은 모두 즐기십시오. 그러나  공개 베타 버전 이 아닌 공개 베타 버전이므로 버그, 불안정 및 꼬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종 출시를 기다리고 싶다면 완전히 괜찮습니다. 그러나 더 빨리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 주신다면, 이 섹션 의 포럼 과 버그 보고서  에 대한 귀하의 의견을 보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오픈 베타에 참여하려면 Steam의 public_beta 분기에서이 버전을 찾으십시오. Steam client → LIBRARY → Euro Truck Simulator 2 → 속성 → 베타 탭 → public_beta → 1.31 공개 베타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암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주요특징


*트럭과 트레일러 사이의 동력 전달 장치 (들)

*개선 된 미러 렌더링 (헤드 위치 기반 FOV, 적절히 구부러진 거울)

*무작위 도로 사건

*8x4 Scania R 및 S 트럭 섀시



사소한 변화


*작업 선택 화면에는 새로운 필터 및화물 검색 요소가 있습니다.

*영국 예고편은 더 이상 번호판을위한 독립형 차량이 아닙니다.

*트럭 산란 후 자동으로 주차 브레이크 작동 (g_park_brake_init)

*현재 날짜 및 시간을 기준으로 한 스크린 샷 이름 형식

*증가 된 정밀 여행 데이터 (대시 보드 컴퓨터 디스플레이)

*새로운 opticruise 변속기를위한 빠른 기어 변속

*다양한 국가의 고정 / 갱신 LP (벨기에, 노르웨이, 폴란드, 체코)

*고정 토크 컨버터 잠금 장치

*딜러 및 빠른 작업에서 미리 정의 된 손상된 트럭 고정

*고정 트레일러 손상보고

*HDR 보간 수정



도구/MOD


*지도 편집기의 새로운 지형 브러시

*이전지도의 삭제 된 지원 (브러쉬로 인해 4.38 전)

*Mirror_data

*예고편을 독립형으로 등록 할 수 있습니다. 

*가변 길이

*트럭 상인 트럭은 목록에 더 이상 없다, 게임은 주어진 전화 번호부에있는 모든 단위를 읽는다 

*휠 모델에 독립적 인 조종 가능한 휠 

*이전 속성에 대한 지원 중단




빨리 1.31이 정식으로 업데이트되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