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유로트럭2

[ETS2] 새로운 맵 DLC예고? -발트해 저쪽에

용준이 2018. 3. 3.

안녕하세요!! 준용이 입니다. 오늘은 2018년 3월 2일자로 SCS소프트웨어 블로그에 올라온 글은 번역한 글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글의 원본은 이곳을 통해 직접 보실 수 있으며 구글 크롬브라우져를 통한 한국어 번역임을 알려드립니다.


발트해 저쪽에


스크린 샷이 담긴 최근  티저 게시물을 통해 우리는 초기에 많은 추측과 야생 추측을 보았습니다. 아주 빨리, 대다수 의견은 해결되었습니다. 우리가 여기 저기에 몇 가지 힌트를 둠으로써 당신이 옳은 대답을 스스로 찾아 낼 수있는 기회를주기 위해 지나치게 힘들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네가 옳았 어!  우리는 Euro Truck Simulator 2를 위해 우리가 구축하고있는 차세대 확장이 발트해 저쪽에 있다는 것을 확인하게되어 기쁩니다. 아래의 도식적 인지도에서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DLC에는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및 에스토니아와 같은 발트해 3 개국뿐만 아니라 핀란드 남부와 러시아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상트 페테르부르크가 포함됩니다.

고유 한 아키텍처, 산업 및 운송 인프라를 다루는 데는 상당한 토대가 있습니다. 우리가 지금까지 가지고있는 나머지 세계와 매우 다른 지역입니다.

Euro Truck Simulator 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 및 소셜 미디어 채널을 참조하십시오. 향후 수주 및 수개월 내 발트해지도 확장을 넘어서십시오!


위에 글이 SCS소프트웨어 블로그에 올라온 글입니다. 첫번쨰 사진을 통해서 현재 맵의 DLC출시 현황등을 한눈에 알기 쉽도록 하였습니다. 살구색과 같은 연한 주황색이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의 기본적인 맵입니다. 그리고 하늘색이 고잉이스트,핑크색이 스칸디나비아,주황색은 비바 프랑스, 최근에 출시한 연두색 부분의 이탈리아맵 DLC입니다. 그리고 우측에 자주색부분이 지금 SCS소프트웨어에서 새롭게 준비하고있는 맵 DLC부분입니다. 새로운 DLC에는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및 에스토니아와 같은 발트해 3 개국뿐만 아니라 핀란드 남부와 러시아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상트 페테르부르크가 포함이 됩니다. 정말 많은 국가들이 포함됩니다. 


그래서 제가 직접 구글 지도를 가져왔습니다. 위에 이미지는 구글 지도를 캡쳐후 제가 직접 수정한 이미지 입니다. 구글 지도에도 역시 발트해 라고 적혀 있고 발트해를 넘어서 리투아니아,라트비아,에스토니아,핀란드남부 그리고 러시아의 일부 도시가 포함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제목을 잘 지은 것 같습니다. 가장 맨위에 있는 사진을 통해 단순 면적비교를 한다면 가장 넓은 맵 DLC가 되지 않을까 그런 생각을 해봅니다. 많은 유저들이 다음 맵DLC가 스페인과 라트비아 다양한 부분을 예측하였는데 많은 유저들이 예상한 라트비아 쪽이 맵DLC로 출시하게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이상 새로운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의 소식을 알려드리면서 이상 글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