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유로트럭2

[ETS2]ETS2 발틱 : Border Crossing Prefabs

용준이 2018. 4. 8.

ETS2 발틱 : Border Crossing Prefabs


본 글은 2018년 04월 06일 SCS소프트웨어 블로그에 올라온 글을 구글 크롬 브라우저로 한국어 번역을 한 글입니다. 아래 사진은 SCS소프트웨어 블로그에서 퍼왔으며 원본은 이곳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발트 해 (Baltic Sea) 너머에서 작업중인 Euro Truck Simulator 2의 새로운 DLC는 가장 크고 복잡한 확장 영역 중 하나입니다. 우리가 계획하고있는 지역은 광대하며 5 개국의 일부가 관련되어 있습니다. 이는 도로 표지판이나 지역 산업과 같은 다양한 지역적 차이점을 가진 우리에게 또 하나의 과제입니다.

국경에 특별한 초점이 필요합니다. EU 내에서보다 훨씬 엄격한 체제가 있기 때문에 유럽 연합과 러시아 간의 국경선 교차는 우리 게임에서 새로운 현상입니다. 세관 점검은 국경선 양쪽에서 일어나고 있으며 대기열에 머무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유동적 인 게임 플레이에 대한 우리의 욕구가 서로 부딪 힐 수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최대한의 리얼리즘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있는이 경계 교차 허브의 독특한 아키텍처를 나타내는 새로운 프리 패브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횡단 건물 그 자체가 아니며 국경 근처의 도로를 따라 구할 수있는 소비에트 시대의 기능이 부족한 시설과 기능이없는 일부 시설의 충실도를 향상시키고 자합니다.










점점 새로운 맵 DLC가 제작 되고 있네요. 관련 글은 아래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03/03 - [유로트럭2] - [ETS2] 새로운 맵 DLC예고? -발트해 저쪽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