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유로트럭2

[ETS2] 케이블

용준이 2018. 4. 7.

본 글은 2018년 3월 29일 SCS소프트웨어 블로그에 올라온 글을 구글 크롬브라우져 번역을 통해 번역한 것 입니다. 원본 글은 이곳을 누르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결국 우리 게임에 추가하고 싶은 것이 너무 많습니다! 여러분의 의견, 즉 트럭 심 팬 커뮤니티는 우리에게 엄청난 영감의 원천입니다. 

곧 출시 될 1.31 업데이트의 경우, 위시리스트에 오랜 세월을 보냈던 새로운 기능이 마침내 거의 출시 될 준비가되었습니다 - 예고편 케이블!

신속한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비디오에서 볼 수 있듯이 개발자는 Euro Truck Simulator 2와 American Truck Simulator에 물리적으로 시뮬레이트 된 트레일러 케이블을 구현할 수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를 믿으세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이러한 "사소한"일들은 프로그래머가 빠르고 견고한 코드를 내놓을 때뿐만 아니라 차량 설계 팀이 기존의 모든 트랙터와 트레일러를 다시 방문하여 조정하도록하는 데 필요한 것보다 훨씬 까다로운 경향이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 

이 미리보기 이미지를보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트레일러 케이블 지원은 적용 가능한 경우 이중 및 삼중 트레일러를 포함하여 모든 트럭과 트레일러의 모든 조합에 제공됩니다. 우리는 세 가지 시뮬레이션 옵션을 제공 할 것입니다 :


*모든 트레일러에 트럭을 눈에 띄게 연결하는 시뮬레이션 케이블.

*트럭을 시각적으로 첫 번째 트레일러에만 연결하는 시뮬레이션 케이블.

*케이블 시뮬레이션이 완전히 꺼졌습니다.


해석본이 많이 늦어 죄송합니다. 이제 신형 스카니아에도 8X4 샤시가 지원되고 트럭의 케이블도 지원이 될 것 같습니다.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케이블이 끈어질것 같은 그런 느낌이 납니다. 빨리 유로트럭2 시뮬레이터 2 1.31 업데이트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