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유로트럭2

[ETS2] 20피트 컨테이너 배송하기

용준이 2018. 6. 24.

안녕하세요!! 준용입니다. 오늘은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20피트 컨테이너를 배송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랬만에 제대로된 배송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럼 시작 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사진은 13장이며 2560X1080 해상도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오늘도 20피트 컨테이너를 배송하기 위해서 회사에 도착을 하였습니다. 최근에 스카니아S시리즈를 타고 다니다가 볼보로 다시 넘어 왔습니다. 제가 유로트럭2를 시작할 떄부터 좋아하던 브랜드가 볼보이고 어떤 감성이라고 할까요?? 그리고 A필러도 얇아서 사각지대로 많이 없고 스카니아만 타고 다닐 줄 알았는데 결국에는 처음에 탓던 브랜드로 돌아오나 봅니다.

오늘 배송하는 컨테이너 입니다. 위에 사진 처럼 날씨가 매우 좋았는데 갑자기 비가 내리기 시작합니다. 오랬만에 비가 오는 것 같습니다. 40피트에 반절인 20피트여서 그런지 컨테이너가 되게 작아 보입니다. 오늘 이 컨테이너는 스위스 Geneve(제네바)에서 리히텐슈타인 klagenfurt(클라겐프루트)까지 배송합니다. 거리는 약 900km정도 됩니다.

제네바를 떠나 고속도로에 오니 금새 비가 그쳤습니다. 지나가는 소나기 였던 것 같습니다. 소나기이지만 비가 상당히 많이 와서 도로가 쉽게 마르지 않을 것 같았는데 해가 있어서 그런지 쉽게 말랐습니다.

오후 늦게 출발한 배송이 어느넛 시간이 지나 해가 뉘엿뉘엿 지고 있습니다. 정말 예쁘게 사진이 찍힌 것 같습니다.

이제 해가 산넘어로 넘어가 버렸습니다. 저기 멀리 풍차가 돌아가고 있습니다. 이사진을 보고나니 뜬금없이 다음에는 20피트 2개와 40피트 컨테이너를 배송 해봐야 겠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습니다.

그렇게 스위스와 리히텐슈타인의 국경선을 지나갑니다. 리히텐슈타인이라는 나라가 조금 생소하여 조금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유럽 중부의 스위스와 오스트리아 사이에 있는 입헌군주제 국가이다. 1719년에 셸렌베르크(Schellenberg)공국과 파두츠(Vaduz)공국이 리히텐슈타인이 되었고 1806년 신성로마제국으로부터 떨어져나와 1815년 독일연방으로 있다가 1866년에 독립하였다고 합니다. 출처: [네이버 지식백과] 리히텐슈타인 [Liechtenstein] (두산백과) 입헌 군주제 국가였네요. 스위스와 오스트리아 사이에 아주 작게 위치하고 있는 국가 였습니다.



어디선가 본 듯한 기억이 있는 터널을 지나갑니다.

도로 전광판이 시속 100km로 제한 한다고 알려주고 있네요. 우리나라도 저렇게 전광판에 많은 정보들을 알려주죠. 예를 들어 "졸리면 쉬어가세요",전방의 교통정보등을 알려주죠.

어느덧 달리다보니 산길을 따라서 꼬불꼬불한 길을 내려가고 있습니다. 급커브가 굉장히 심하네요.

어느덧 달리고 보니 어두컴컴한 새벽이 되었습니다. 새벽인데도 불구하고 도로에는 많은 차들이 있습니다.

도착지 도시주변에 주유소가 있어서 잠시 들렀습니다. 주유를 하고 나가려는데 차들이 상당히 밀려있네요.

목적지에 도착을 하였습니다. 주차도 말끔하게 해줍니다.

아까 급커브지역에서 속도를 줄이지 못하여 트레일러에 약간의 데미지가 들어갔습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