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유로트럭2

[ETS2] 볼보 20주년 트럭과 함께 40피트 트레일러 배송하기

용준이 2018. 7. 14.

안녕하세요! 준용이 입니다. 오늘은 유로트럭2 볼보 20주년 한정 퍼포먼스 에디션 트럭을 타고 40피트 트레일러를 배송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동안 스카니아 S시리즈만 타고 다녔지만 최근부터 다시 볼보FH시리즈로 돌아왔습니다. 확실히 유로트럭2를 710시간 넘게하면서 70%이상을 볼보만 타고 다녀서 그런지 익숙합니다. 오늘은 이 볼보FH트럭이 새롭게 단장을 하였습니다. 바로 볼보 20주년 한정 퍼포먼스 에디션 트럭입니다. 어떻게 멋진 것 같으신가요? 저는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정말 예쁘네요.

오늘은 예쁜 한정 퍼포먼스 에디션 트럭을 타고 MAERSK컨테이너 40피트를 배송해보도록 하겠습니다.

40피트 트레일러를 도킹하고 배송을 출발하여 한적한 국도를 달리고 있습니다. 차도 많이 없고 천천히 가야겠습니다.

늦은 오후에 출발을 해서 그런지 벌써 해가 뉘였뉘였지려고 합니다. 도로옆에서 농작물을 재배하고 있네요.

어느덧 퇴근시간이 되었나 봅니다. 도로에 차들이 상당히 많아졌습니다. 차들이 많이지는 바람에 속도로 시속70km를 넘기가 힘들더라고요.

고속도로를 빠져나와서 목적지 부분의 국도를 가고 있습니다. 승용차 두대가 사고가 나서 운전자들끼리 이야기를 하고 경찰까지 와있습니다. 앞에 노란책 차의 뒤쪽이 손상이 조금 된 것 같습니다. 볼보 전면부 상단에 상당히 예쁘네요.

오늘도 안전하게 목적지에 도착하여 하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느넛 늦은 밤이 되었습니다. 오늘도 배송을 잘 마무리 한 것 같습니다.


항상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