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유로트럭2

[ETS2] 유로트럭2에 나만의 집이 생기다??(모드리뷰)

용준이 2018. 7. 23.
안녕하세요!! 준용이 입니다. 오늘은 유로트럭2에 자신의 지이 생기는 신기한 모드를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그럼 모드리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드다운은 글에 마지막에 있습니다.

오늘도 배송을 안전하게 마치고 하차를 마쳤습니다. 그럼 이제 빈 트레일러를 끌고 제 집으로 향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속도로를 타고 유로트럭2에 생긴 제 집으로 향합니다. 집에가서 쉴 생각을 하니 기분이 좋네요.

드디어 제 집이 있는 도시에 도착을 하였습니다. 집에 주차를 하기전에 내일 아침 일찍 상차를 하기 위해 제 차고지에서 먼저 주유를 가득 해두겠습니다.

차고지에서 멀리떨어지지 않은 곳에 제 지이 있습니다. 오른쪽을 보시면 작지만 제 집이 보입니다.

집에 주차를 하기 위해서 저기 앞에서 차를 돌려왔습니다. 제가 오는 방향으로는 도저히 주차를 할 수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럼 이제 비상등을 켜고 주위의 차들에게 양해를 구하고 제 집에 주차를 해보겠습니다.

집에 주차하는 공간이 좁아서 좌우 사이드미러를 계속 보면서 주차를 합니다. 그리고 집의 입구와 주차공간이 일직선이 아니라는것도 주차의 난이도를 증가 시켰네요. 그래도 자신의 집에 주차를 한다는 것이 새로운 느낌을 주었습니다.

그럼 집의 위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집의 위치는 Brest도시에 작은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Brest도시는 비바 프랑스 DLC를 소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프랑스의 가장 왼쪽에 Brest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모드를 다운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드 다운은 이곳을 누르시면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하게 됩니다.

그럼 자신의 집이 생긴 유로트럭2 재미있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