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NS/인터넷

애플 공홈 DHL 배송조회 방법 및 우체국 송장 확인방법

용준이 2023. 3. 9.

새 학기를 맞이하여 애플에서 학생 할인을 하기 때문에 쿠팡이나 여러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것이 더 저렴합니다. 애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물건을 구매하게 되면 DHL을 통해 배송이 되는데 DHL 배송조회 방법과 DHL이 아닌 우체국으로 배송 시 우체국의 송장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 공홈 DHL 배송조회 방법 및 우체국 송장 확인방법

애플 공식스토어 상품 출고

애플 공식 스토어에서 물건을 구매 후 출고가 되면 이렇게 메세지가 오게 되고 주문 상세정보를 확인해도 출고가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DHL 배송조회

출고가 되면 이메일로 출고가 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단에 추적번호가 있는데 해당 추적번호는 DHL의 배송조회를 위한 정보입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해 DHL배송조회를 할 수 있는데 DHL이 배송을 하지 않는 지역이라면 위 이미지처럼 위탁 운송업체를 통해 배송이 된다고 확인이 됩니다.

 

글로벌 물류 | 해외 배송 | DHL |

DHL은 물류 업계의 글로벌 선도업체입니다. 해외 배송, 택배 서비스 및 화물 운송을 전문으로 합니다.

www.dhl.com

 

 

우체국 택배 배송조회

DHL 배송조회를 했는데 DHL 배송이 되지 않는지역이라 위탁 배송이 된다고 한다면 우체국 택배로 배송이 됩니다. 하지만 배송조회는 DHL만 가능하기 때문에 현재 위치를 확인하기 어려운데 DHL 대표번호인 1588-0001번으로 전화를 해서 DHL 배송번호를 불러주면 우체국 운송장번호를 알려주게 됩니다.

대부분 확인 후 메시지로 받게 되는데 운송장번호를 아래 링크를 통해 우체국 배송조회를 하면 배송조회가 됩니다.

 

국내우편(등기/소포)배달조회-배달조회-인터넷우체국

국내우편(등기/소포)배송조회 HOME 배송조회 국내우편(등기/소포) 배송조회 등기 및 소포 우편물의 배송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등기통상 재배달 신청은 로그인 및 배송조회 실행 시 가능 

service.epost.go.kr

다만 보내는 분을 보면 '다다 글로벌'로 되어 있는데 애플의 물품을 보내는 업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이렇게 애플 공홈에서 구매한 물품의 DHL 배송조회방법과 우체국의 송장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배송정보가 궁금하신 분은 직접 조회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