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NS/인터넷

디즈니 플러스 멤버십 해지방법

용준이 2023. 2. 24.

다양한 OTT 서비스가 생겨나게 되면서 한 개의 OTT 서비스만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 특정 기간에만 이용 후 다른 OTT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OTT 서비스에서 해지를 하는 것이 어려운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디즈니 플러스 멤버십의 해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멤버십 해지방법

PC/모바일 버전 모두 거의 비슷한 UI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미지를 참고하여 진행하시면 됩니다.

먼저 디즈니 플러스에 접속을 한 후 로그인을 진행하면 우측 상단에 프로필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를 클릭하면 여러 메뉴를 확인할 수 있는데 '계정'을 클릭합니다.

계정에서 멤버십 항목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현재 결제 중인 멤버십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 필자의 경우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이용하고 있어 다음과 같이 표시가 되고 있습니다. 하단에 '멤버십 취소'를 클릭하여 줍니다.

멤버십 취소를 하려는 이유를 선택해야 하는데 답변을 선택 후 하단에 '계속 취소 진행'을 클릭합니다. 

취소를 막기 위해 추천 작품을 보여주는데 하단에 '디즈니 + 멤버십 취소'를 클릭합니다.

이렇게 디즈니 플러스의 멤버십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른 OTT 서비스와 달리 디즈니 플러스의 경우 비교적 쉽게 멤버십을 해지할 수 있었습니다. 멤버십을 해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