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NS/인터넷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방법

용준이 2023. 3. 5.

네이버 쇼핑을 많이 하는 경우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통해 더 많은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네이버 쇼핑에서 물건 구매를 많이 하지 않는다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해야하는 이유가 사라지게 됩니다. 그래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방법

PC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해지하는 방법은 PC와 모바일 거의 비슷한 과정으로 해지를 할 수 있는데 PC와 모바일 버전으로 나누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PC에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해지하기 위해서 로그인을 하고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클릭합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화면으로 이동하게 되는데 우측 상단에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하여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설정에서 상단에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관리'를 클릭합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하기를 클릭합니다.

정기결제 해지를 막기 위한 멘트가 나오지만 '정기결제 해지'를 클릭합니다.

해지를 하는 이유를 선택하고 '해지하기'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정기결제가 해지되며 해지를 해도 기존의 이용기간동안은 이용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모바일에서는 우측 상단에 'Na'를 클릭 후 화면 중간에 네이버 멤버십을 클릭한 후 설정을 클릭합니다.

이후 과정은 PC에서 진행한 것과 동일한데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관리 >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하기 > 정기결제 해지하기의 과정으로 PC와 동일하게 모바일에서도 멤버십 해지를 진행하면 됩니다.

 

이렇게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본인이 네이버 쇼핑을 많이 이용하지 않는다면 해지를 해서 정기결제가 되는 것을 막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