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아메리칸트럭

[ETS2]유로트럭2 오랜만에 볼보타고 배송하기(Feat.프로모드)

용준이 2018. 2. 5.

안녕하세요!!준용이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유로트럭2로 찾아왔습니다. 매일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만 하다가 유로트럭2를 하니 느낌이 다릅니다. 오늘은 프로모드를 적용하고 달릴 예정입니다. 프로모드적용법도 한번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오랜만에 유로트럭2이므로 오랜만에 볼보 F16을 타고 배송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배송할 화물이 무엇인지 오늘의 운송장 보시죠!! 


오늘의 운송장


화물 이름: 아이스 커피 캔

출발지: Brussel(B)

도착지: Stuttgart(D)

화물무게: 21

화물 배송 거리: 546km

예상 운행시간: 8시간 06

배송운임: 24634유로 (환율적용시:3,344만 901.34 원)



오늘 프로모드를 적용하고 배송할 화물은 아이스 커피 캔입니다. 21톤의 화물입니다. 아이스 커피 캔의 무게가 상당하네요. 21톤이라니 빈캔이 아니라 상품을 운반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럼 이 화물을 벨기에 브뤼셀에서 독일 슈투트가르트까지 배송하도록 하겠습니다. 거리는 546km로 조금 짧은 배송입니다.

화물을 상차하고 지도를 열어보니 이런 경로를 갑니다. 프로모드를 적용하다보니 정말 맵이 복잡하네요. 정말 프로모드는 유로트럭2에서 최강의 모드입니다. 다음에 한번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제 출발 하도록 하겠습니다. 프로모드가 일반적인 유로트럭2에맵에 좀더 유럽에 대해서 더 세세하고 자세한 길을 만들어 놓은 맵 모드 이기 떄문에 용량도 크고 이렇게 길이 복잡한 것 입니다.

프로모드를 적용하니 마을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역시 프로모드의 힘은 대단합니다. 오랜만에 볼보를 타니 느낌도 색다르네요.볼보의 고유 조용한 실내 정말 좋습니다. 사실 제가 유로트럭2를 하면서 가장 많이 탄 트럭이 바로 이 볼보트럭입니다. 74,000km정도는 탓습니다. 스카니아 신형은 2만 km이죠. 앞으로는 볼보와 스카니아 신형을 번갈아가면서 타야겠네요. 볼보를 타니 옛추억도 생각나고 좋습니다. 볼보에 상단에 FH16 750에 불이 들어오니 좀더 멋진 것 같습니다. 스카니아와 다프에는 튜닝 팩이 있는데 볼보는 왜 없는지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볼보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트럭 브랜드이기 떄문에 볼보도 튜닝팩이 생기면 좋겠네요. 사진에서 보이는 노란색 차선과 노란색과 흰색이 섞인도로 경계석은 프로모드에 포함된 것이 아닌 다른 모드 이므로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로옆에 기차가 빠른 속도로 지나갑니다. 정말 몇백키로미터로 가는 고속철 같습니다. 생김새가 높이가 낮고 유선형을 띄고 있어서 정말 빨리 달리는 것 같네요. 중국에서 약 500KM로 달리는 기차를 타보았는데 속도가 정말 빠르더라고요. 유럽도 그런 기차가 있는지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근처에 공항이 있나봅니다. 비행기가 이륙해서 하늘로 날아가고 있습니다. 그러고 보면 유로트럭2도 정말 세세한 부분이 정말 많이 구현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고속도로를 계속 달리다가 다리를 건너가고 있습니다.새벽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많은 차들이 고속도로에 있습니다. 정말 차들 많이 있네요. 정말 화려한 신형 스카니아만 보다가 이렇게 깔끔하게 불빛만 들어오는 볼보를 보니 정말 심플하고 예쁜 것 같습니다. 정말 마음에 드네요.또 한동안 볼보 타게 생겼습니다. 밤시간이여서 그런지 고속도로에 차들이 별로 없어 고속도로가 뻥 뚤렸습니다. 프로모드를 적용한 탓이지 못보던 표지판이 있습니다. 무슨 뜻인지 자세히는 모르겠으나 앞에 인터체인지가 있다는 의미로 보입니다. 이런 표지판도 있고 프로모드 정말 마음에 듭니다.

계속해서 고속도로를 달립니다. 저기 앞에 트레일러 이상하네요. 모드들과 충돌로 보입니다. 지게차와 일반 트레일러가 같이 있다니 신기하네요. 뭔헨,슈투트가르트,포르츠하임 방향으로 오른쪽도로를 향해서 갑니다. 도로의 색상은 모드를 사용중이여서 검정색으로 보이는 것입니다. 노란색 차선 역시 모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터널입니다. 나름 사진이 잘찍힌 것 같습니다. 대표 사진입니다. 오늘의 목적지인 슈투트가르트방향으로 갑니다. 슈투트가르트라니 너무 발음이 어려운것 같습니다. 입에 익숙해지면 발음 하기 쉽겠죠.

오늘에 목적지 슈투트가르트에 들어왔습니다. 나름 짧은 배송이였지만 조금 피곤하네요.

회사에 도착하여 주차를 하고 하차를 합니다. 확실히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보다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가 주차하기가 훨씬 쉽습니다. 유로트럭2에 적응이 되어 있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배송도 데미지 없이 잘 마무리 했습니다. 레벨도 올랐습니다. 제가 레벨이 104레벨이나 되는 이유가 모드 충돌로인해서 갑작기 레벨이 올라가서 레벨이 매우 높은 것 입니다. 이점은 제가 어쩔 수 없는 상황이여서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프로모드 다운과 적용법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2018/02/09 - [유로트럭2] - [ETS2] 유로트럭2의 끝판왕 모드 프로모드(ProMods) 다운 및 적용법


프로모드 이외에 러시아 맵과 남부러시아 맵을 아래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2018/02/18 - [유로트럭2] - [ETS2] 유럽보다 넓은 면적을 가지고있는 러시아맵 다운및 적용법

2018/02/17 - [유로트럭2] - [ETS2]오프로드에 최적화된 SRmap(러시아 남부 맵) 다운로드 및 적용방법

이상 글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