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아메리칸트럭

[ATS]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새로운 맵 DLC 예고!!

용준이 2018. 2. 3.

본글은 2018년 2월 1일 날짜로 SCS Software 블로그에 올라온 글을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통해 번역한 글입니다. 본글에는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글의 원본은 "이곳"을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어느쪽으로 가야합니까? 비버는 알고있다!

American Truck Simulator가 출시 된 지 2 년이 지났습니다. 이것들은 우리 개발팀에게는 대단한 시간 이었지만 많은 기쁨을 안겨주었습니다. 게임 개발 과정에서 헌신적 인 ATS 팀 규모는 시작 순간부터 현재까지 4 명에서 40 명으로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더 빠른 속도로 더 많은 컨텐츠와 더 많은 기능을 생산해야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뉴 멕시코지도 확장 인


ATS 우주에 대한 우리의 최신 추가   는 우리 선수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미디어와 커뮤니티 모두로부터 비평가로서 높이 평가되었습니다. 우리는 그 일에 대해 매우 감사하며, 우리가 할 수있는 최선을 다할 수있는 힘과 자신을 뛰어 넘고 경계를 더욱 넓히려는 열망을 우리에게 안겨줍니다.


우리는 당신의 상상력을 시작하기 위해 이전 티저 블로그 게시물에 몇 가지 사진 힌트를 게시했습니다. 베일을 들고 ATS 세계 개발의 다음 단계를 보여줄 때입니다. 가능한 몇 가지 논리적 인 방향이 있습니다 ... 동쪽? 아니면 북쪽? 동북 일 수 있습니까? 심각한 방향의 연구 및 사전 제작이 이러한 모든 방향에서 일어나고 있기 때문에 안심하십시오. 그러나 실제 제작을 위해서는 수상자가 North입니다! 신사 숙녀 여러분,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오레곤!

비버 주 (Beaver State)의 오레곤 주 (Oregon)가 새로 추가 될 것입니다. 북아메리카 전역의 매우 다양한 환경을 묘사하는 것은 항상 우리에게 흥미로운 도전입니다. 오레곤의 자연은 우리가 지금까지 마주 쳤던 모든 것을 능가합니다. 광대 한 깊은 숲, 울창한 산림지, 깊은 평온한 호수, 넓은 강, 가파른 산맥, 화산, 높은 사막 및 태평양의 해안선. 모두 영국보다 약간 큰 영토에 쌓여 있습니다!

자연의 다양성은 물론 인구 통계 및 산업에 반영됩니다. 전통적인 목재 수확 및 제재소에서의 가공과 제지 공장 및 가구 산업과 같은 오레곤의 현실에 해당하는 현지 산업에 의해 인게임 경제가 확대 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기술적으로 발전된 실리콘 포레스트 (Silicon Forest) 및 기타 제조 센터와 같은 다른 산업을 잊지 않았습니다.

블로그를 따라 오레곤의 최신지도 확장 기능을 소개하고 개발 과정에서 흥미로운 소식을 전하는 시리즈를 게시 할 예정입니다.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에서 드디어 새로운 맵 dlc가 출시될 예정으로 보입니다. 뉴멕시코 dlc로 동쪽으로 확장을 했다면 이제 오레곤주의 추가로 북쪽으로 확장을 할 예정 같습니다. 어서빨리 맵 dlc가 출시했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