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아메리칸트럭

[ATS]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운행일지 8일

용준이 2018. 1. 21.

안녕하세요 준용 입니다. 요즘 미세먼지로 대기가 매우 좋지 않은데요. 외출하실떄는 꼭 마스크 하고 나가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에서 제 트럭으로 배송을 하는 두번쨰 배송인데요. 오늘은 어떤 배송을 하게 될지 "오늘의 운송장"확인하시죠.


오늘의 운송장


화물 이름: 가정 악세서리

출발지: Show Low(AZ)

도착지: Nogales(AZ)

화물무게: 19

화물 배송 거리: 419km

예상 운행시간: 4시간 57

배송운임: 10,464달러 (환율:1,667만 7,148 원)


오늘 배송할 화물은 가정 악세사리 입니다. 무게는 19톤으로 조금 무거운 화물이네요.430마력으로 19톤을 배송할 수 있을지 조금 걱정이 되네요. 그리고 FedEx에서 월마트로 가는이 회사는 real company라는 모드를 넣어 진짜 존재하는 회사로 뜨는 것 입니다. 나름 이모드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거리도 400km대 초반이라서 조금 빨리 배송을 마무리 할 수 있겠네요.

트럭을 몰고 FedEx회사에 도착을 했습니다. 회사가 굉장히 넓고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 배송할 트레일러 입니다. 정말 긴 길이의 트레일러 입니다.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는 유로트럭2에 비해서 트레일러의 길이가 더 긴것 같습니다. 대륙이 훨씬 넓어서 한번에 운송할떄 많은 양을 배송하기 위한 것 같습니다. 그러고 보니 옆에 더블 트레일러도 있습니다. 제가 배송하는 트레일러보다 옆에 더블 트레일러가 더 아기자기 하고 귀여운 것 같습니다.

회사를 나와서 출발을 합니다. 조심히 좌회전을 하는데 웬 트럭이 와서 제 트레일러 바로 앞에서 멈춰 버립니다. 안그래도 제 트레일러가 길어서 회전반경이 큰데 바로 앞에서 멈추면 어떻게 하란는 건가요... 그렇게 두 트럭이 오지도 가지도 못하는 그런 상황이 되어 버였습니다. 하지만 AI들의 인공지능이 상향되었는지 자기 떄문에 움직이지 못하는 상황을 알고 트럭이 천천히 후진을 해줍니다. 그래서 다행이 첫번쨰 고비는 넘겼습니다. 하지만 트럭이 처음에 제 트럭에 부딪혀 데미지를 입고 말았습니다. 그런데 솔직히 이런경우는 제가 수리를 할게 아니라 직접 수리를 해줘야 하는 거 아닌가요?? 저는 천천히 좌회전을 했는데 그냥 AI가 제동을 하지 못하고 와서 충돌하는 이런 어이 없는 경우.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든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 든 AI가 잘못해도 수리는 항상 제가 하는게 아쉽네요.

흔한 아메리칸 트럭의 저녁 노을 모습입니다. 정말 아름답지 않나요?? 오늘은 주변이 사막지형이네요. 와 아무리 사막 지형이라고 해도 그렀지 이건 너무한거 아닌 가요?? 무슨 길을 이렇게 만들까요?? 제가 그린 것처럼 이렇게 바로 길을 만들면 얼마나 시간이 단출 될까요?? 정말 이해를 할 수 없게 길을 만들었네요.

그 꼬불꼬불한 길을 달리다 보니 어느새 해가지고 달이 떳습니다. 이 길을 경사도 심해서 운전하기도 힘드네요. 430마력으로 19톤을 끌고 오르막길은 너무 힘든것 같습니다. 기어를 많이 내리고 올라가야 합니다. 꼬불꼬불한 길을 다 내려와서 주유소로 갑니다. 이정도 돌아가는 것은 크게 문제 되진 않겠죠. 그런데 반대편에 차들이 너무 많이 와서 좌회전을 못하겠네요. 계속 대기만 합니다. 저녁시간인데 정말 이유없이 차들이 많이 있네요. 가득 주유를 합니다. 기름탱크 용량이 작아서 너무 자주 주유소에 들러야 하네요. 너무 귀찮습니다. 빨리 레벨업을 해서 기름탱크 용량이 큰 샤시로 바꾸어야 겠네요.

오늘도 달이 높게 떠오르고 있습니다. 어두컴컴한 국도를 쉴새 없이 달립니다. 그리고 다시 고속도로로 진입을 합니다. 늦은 새벽시간이라 고속도로에도 차들이 아예 보이질 않네요. 오늘은 배송 경로가 짧아서 그런지 오늘의 목적지 Nogales로 갑니다. 생각보다 엄청 빨리 도착을 했습니다. 오늘의 목적지 도시인 NOGALLES를 발견했습니다. 이제 목적지까지 1km남았네요. 오른쪽 방향으로 갑니다. 이제 우회전 한번만 하면 오늘의 목적지 회사가 있습니다.

드디어 회사에 도착을 했습니다. 오늘의 목적지 회사는 walmart입니다. 실제로도 미국에 walmart가 있는데 한번 가보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오늘도 주차를 합니다. 하.. 오늘은 주차 자리 앞이 벽이네요.. 아이고 오늘도 주차하는데 엄청 오래 걸렸네요. 유로트럭2가 주차를 너무 쉽게 하여 scs소프트웨어에서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는 일부러 주차의 수준을 높게 하여 유저들이 주차를 어렵게 만든 것 같습니다.

데미지 없이 오늘도 배송을 마쳤습니다. 레벨업도 했네요. 이제 6레벨 입니다. 장거리를 찍어줍니다. 높은 값의 화물 만큼이나 중요한 항목이 장거리 이기 떄문이죠. 장거리 배송을 해야 그만큼 큰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도시 탐색률을 높여주기 위해 목적지 nogales를 모두 돌았습니다. 이렇게 작은 도시는 도시 탐색을 하기 쉬운데 큰 도시들은 너무 어렵더라고요. 이제 도시 탐색도 10%를 했습니다. 이제 1/10을 돌았네요. 나머지 90%도 모두 채우기 위해서 노력을 해야겠네요. 도시 탐색을 모두 맞치고 F7을 타고 정비소로 갑니다. 드디어 레벨이 올라서 엔진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455마력으로 업그레이드를 해줍니다. 그리고 10단 미션에서 13단 리타더 미션으로 바꾸어 줍니다. 타이어도 두번쨰 등급이 열렸습니다. 타이어도 이걸로 바꾸어 줍니다. 휠도 조금 반짝반짝한 크롬휠로 바꾸어 줍니다. 타이어와 휠도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최대로 업그레이드를 해줍니다. 그리고 트럭앞에 볼 바도 장착을 해줍니다. 정말 멋진 풍경을 보았습니다. 그런데 달리다가 사고가 나고 말았습니다. 와 이도시는 너무 커서 모두 도는데 죽는줄 알았네요.. 고장난 트럭을 말끔하게 수리합니다.




이상글을 마치겠습니다.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