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유로트럭2

유로트럭2 1.32 오픈베타 총정리!!

용준이 2018. 8. 16.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1.32버전 오픈베타 총정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1.32버전 업데이트를 통해 2가지의 큰 업데이트 사항이 있습니다. 바로 개인 트레일러 소유와 독일 리빌딩 입니다. 이해를 하기 위해 1.32 오픈베타 총정리를 보시기 전에 아래에 개인 트레일러편을 보시고 독일 리빌딩 까지 보신뒤에 봐주시기 바랍니다.

이미지나 아래의 글을 누르시면 해당글로 바로 이동됩니다. 꼭 먼저 글을 읽고 봐주시기 바랍니다.

▲유로트럭2 1.32 오픈베타 리뷰-개인 트레일러 편 보러가기

 ▲유로트럭2 1.32 오픈베타 리뷰-독일 리빌딩편

글을 다 보고 오신걸로 믿고 시작 하겠습니다.먼저 이번 1.32업데이트를 통해 메인 UI가 변경되었습니다.우측 사이드바에 있던 포토 스튜디오와 프로필이 아래 하단으로 이동하였습니다. 그리고 사이드바에는 트레일러 딜러와 프레일러 업그래이드 트레일러 매니저등 개인 트레일러에 관한 새로운 항목이 추가되었습니다. 떄문에 사이드바에 상단에 개인의 프로필이 변경되었습니다. 현재 자신의 트럭 이미지와 개인 트레일러를 도킹하고 있다면 이미지에 트레일러의 이미지까지 보여지게 변경되었습니다.

다음으로 차량 세부정보 UI가 조금 변경되었습니다. 좌측에서 트럭에 이미지와 트럭에 번호판까지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우측에 차량목록에는 트레일러의 유뮤와 상태칸이 추가되었습니다.

다음으로 트럭딜러에 르노트럭의 로고가 변경되었습니다. 신형 르로트럭을 위한 라이센스작업인 것으로 추정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트럭딜러에서 세부 모델을 볼떄에 깔끔하게 정리가 되었습니다. 스카니아 딜러를 기준으로 깔끔하게 정리가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3페이지 에는 8X4샤시들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트럭 딜러의 모델을 볼 떄 트럭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세부 정보를 볼 수 있도록 변경이 되었습니다.

다음으로 신형 AI트럭에 신형 스카니아가 추가되었습니다. 위사진은 R시리즈 500마력 모델입니다. 또한 신형 스카니아 트럭 화물도 추가가 되었습니다.

이번 1.32 오픈베타는 1.31오픈베타 이후로 약 4개월만의 새로운 버전으로 1.30에서 1.31 의 공개베타차이도 4개월로 보아 유로트럭2의 업데이트 주기는 약4개월임을 알 수 있습니다. 1.32업데이트로 개인의 트레일러가 생긴만큼 트레일러에 개인만의 스킨을 꾸밀 수 있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또한 개인 트레일러를 이용할 수 있음에 따라 트레일러 부분 모드의 소스들이 많이 바뀌어 사용이 불가한 모드들이 많을 것이므로 1.32버전을 사용할 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