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유로트럭2

유로트럭2 개인 트레일러로 돼지고기 캔 배송하기

용준이 2018. 8. 17.

오늘은 새롭게 생긴 개인 트레일러로 돼지고기 캔을 배송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배송할 것을 돼지고기 캔으로 무게가 무려 21톤이나 하는 매우 무거운 화물입니다. 독일이 새롭게 리빌딩이 된 만큼 항구의 도시 로스토크에서 라이프치히까지 가는 경로입니다. 매우 궁금하네요.

화물을 상차하고 고속도로에 들어왔습니다. 화물의 무게가 나가는 만큼 3축을 내리고 달리고 있습니다. 중량짐을 싣고 3축을 내리지 않아도 큰 문제는 없지만 뒷쪽이 무거와 앞부분이 들리는 바람에 조향이 늦게 되기 떄문에 중량짐을 싣고서는 3축을 내리고 주행을 합니다.

고속도로를 달리고 있는데 새로운 구조물도 많이 생기고 좌측에 나무들이 많이 자랐습니다.원래 독일은 나무가 많이 없었는데 많이 생겼네요.

와 정말 경치가 예쁘지 않나요? 그전에 독일에서는 이런 풍경을 볼 수 없었는데 정말 이번 독일 리빌딩은 SCS 소프트웨어가 공들여 세심하고 디테일하게 작업을 한 것 같습니다. 다음에 독일 리빌딩도 정말 기대가 됩니다.

라이프치히의 시내 풍경입니다. 시내도 중앙차선에 표지판 떄문인지 대부분 도로탐색을 다시 해야하는 상황입니다.그래로 예쁘고 디데일하게 바뀌었으니 정말 마음에 듭니다.

오늘 돼지고기 캔은 안전하게 배송을 하였습니다. 독일 내부에서 약300km의 단거리 배송이다 보니 분량이 조금 적습니다.


그럼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