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NS/인터넷

스팀 신용카드 수수료 없이 게임 구입방법

용준이 2021. 4. 13.

스팀에서 게임이나 DLC를 해외 결제가 가능한 카드로 구매하게 되면 카드사에서 해외 결제 승인 문자와 함께 결제가 되는데 해외에서 원화로 결제가 되어 이중으로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스팀에서 구매를 하면 해외 결제이기 때문에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하지만 한국에서는 수수료없이 카드를 통해 스팀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스팀에서 카드 수수료 없이 구매를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팀 신용카드 수수료 없이 구매방법

스팀에서 카드 수수료 없이 결제를 하기위해 구매하고자 하는 게임이나 DLC를 장바구니에 넣고 '직접 사용하기 위해 구매'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결제수단을 선택할 때 해외결제가 가능한 Visa, MasterCard, JCB, UnionPay를 선택하지 말고 하단에 신용카드(한국 국내)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스팀 이용약관에 동의를 한 후 Degica로 이동을 클릭합니다.

여기에서 신용카드의 정보를 입력 후 구매를 클릭합니다. 구매가 완료되면 스팀으로 돌아가기를 클릭합니다.

수수료 없이 스팀 결제가 가능한 카드 : 하나카드, NH농협카드를 제외한 카드

그러면 결제가 되고 카드 결제 영수증을 보면 스팀이 아닌 결제 대행사의 이름으로 결제된 것을 볼 수 있고 수수료 없이 원화로 결제가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상 글을 마치겠습니다.

 

 

 

 

추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