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NS/인터넷

페메 비활성화 및 PC 다운로드

용준이 2020. 12. 18.

페이스북 메신저를 통해 다양한 사람과 연락을 주고받을 수 있지만 페이스북과 같은 SNS을 하지 않는 사람이 늘어나게 되면서 동시에 페이스북 메신저 비활성화를 하는 사람이 많아졌습니다.

 

페이스북 메신저 비활성화를 하는 방법과 페이스북 메신저를 PC에서 편하게 할 수 있는 페메 PC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메 비활성화 방법

페메(페이스북 메신저)를 비활성화 하기 위해서는 먼저 페이스북 계정이 비활성화 상태로 전환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페이스북 계정을 비활성화를 해야 하는데 페이스북 비활성화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 계정을 비활성화한 후 페메 어플에 들어가면 페이스북 계정은 비활성화되었지만 페메는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표시가 뜨게 되고 페메에 접속 후 좌측 상단에 본인의 프로필 사진을 클릭합니다.

이후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서 법적 고지 및 정책 항목을 클릭합니다.

법적 고지 및 정책에 들어온 후 하단에 Messenger 비활성화를 클릭하여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확인을 클릭하게 되면 페메 비활성화가 완료됩니다. 페이스북 계정 비활성화를 하지 않은 경우 Messenger 비활성화 항목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페이스북 메신저 PC용 설치방법

페메(페이스북 메신저) PC 버전 설치를 하기 위해서는 페이스북에 접속 후 우측 상단에 메신저를 클릭하여 메신저에서 모두 보기를 클릭하여 페메 PC버전을 설치할 수 있는 홈페이지에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방법이 아닌 위 링크를 클릭하여 페이스북 메신저 PC용 설치 홈페이지에 바로 접속하여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메신저 PC용 설치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고 중앙에 파란색 Windows용으로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설치 후 로그인하여 페이스북 메신저를 사용하면 됩니다. 이상 글을 마치겠습니다.

 

 

 

 

추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