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애플리케이션

카카오톡 이모티콘샵 구매방법

용준이 2020. 11. 23.

카카오톡을 이용하면서 이모티콘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은 이모티콘 없이 카카오톡을 하는 것을 생각하기 어려우실 것입니다. 카카오톡에서 이모티콘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카카오 이모티콘 샵을 통해 이모티콘을 구매 후 사용을 해야 합니다. 카카오 이모티콘 샵에서 이모티콘을 구매하는 방법과 소소한 구매 팁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샵 구매방법 - PC WEB

카카오톡 이모티콘 샵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 이모티콘 샵 새단장 기념 20% 할인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 이모티콘 샵에서 구매할 이모티콘을 살펴본 후 구매하고자 하는 이모티콘을 선택한 후 결제하기를 클릭합니다. 이전에 본인이 사용하는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20% 할인을 하고 있기 때문에 2,000원에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20% 할인 쿠폰은 모바일이 아닌 PC에서만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모티콘을 구매하실 분은 가능하면 PC에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후 결제를 진행하면 되는데 결제 수단에 따라 할인 쿠폰 적용이 되지 않는 것도 있기 때문에 이점 참고하시어 결제를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샵 구매방법 - Mobile App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카카오톡에서도 이모티콘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만 모바일 환경에서는 할인쿠폰 적용이 되지 않기 때문에 가급적 PC환경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카카오톡 접속 후 우측 하단에 기타를 선택 후 이모티콘을 클릭합니다. 이후 구매할 이모티콘을 선택 후 구매하기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구글 인앱 결제를 통해 쉽게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만약 결제수단이 등록되어 있지 않거나 할인을 원하시면 결제수단 등록 후 결제를 진행하거나 PC에서 결제를 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카카오톡 이모티콘샵에서 이모티콘을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조금만 찾아보면 할인을 받아 이모티콘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이점 참고하시어 이모티콘을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추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