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NS/인터넷

에픽 게임즈 무료 게임 설치하는 방법

용준이 2020. 7. 16.

에픽 게임즈에 대해 들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최근에 에픽 게임즈에서 GTA5를 무료로 배포하는 것을 보고 알게 되었습니다. 사실 국내에서는 에픽 게임즈보다는 스팀의 인지도가 더 높습니다.

에픽 게임즈는 스팀과 비슷하지만 스팀은 게임을 개발하지 않지만 에픽게임즈는 게임 배급과 개발을 모두 하고 있는 곳으로 에픽 게임즈에서 개발한 언리얼 엔진을 바탕으로 기어즈 오프 워, 포트 나이트 등이 개발되었습니다.

 

 

에픽 게임즈 무료게임 설치하는 방법

에픽 게임즈는 후발주자로 유저를 끌어들이기 위해 매주 무료로 게임을 배포하고 있는데 이 게임은 계정에 영구적으로 소지할 수가 있다. 무료 게임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먼저 에픽게임즈 런처를 다운로드하여 설치를 해야 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에픽 게임즈 홈페이지에 접속 후 우측 상단에 '에픽게임즈 받기'를 클릭하여 설치 파일을 받은 후 설치를 합니다. 

런처 설치에 관한 내용은 큰 특징이 없기 때문에 생략을 하고 다음으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에픽 게임즈 무료 게임을 다운로드하기 위해 첫 번째로 필요한 에픽 게임즈 런처를 다운로드하였으니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에픽 게임즈 계정이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시고 계정이 있으신 분은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스토어의 첫 화면에 무료 게임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료 게임 중에서 설치하고자 하는 게임을 클릭하면 됩니다.

게임은 무료(0원)로 라이브리에 추가하여 영구적으로 소지할 수 있고 설치 후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우측 중앙에 빨간색 받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주문 내역서에 가격이 0원으로 표시되는 것을 확인하고 아래 체크박스에 체크를 하고 주문하기를 클릭합니다.

그럼 이메일로 주문 내역서와 구매 영수증이 발송되고 게임이 라이브러리에 추가되게 됩니다.

구매 후 라이브러리를 살펴보면 구매한 planet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무료 게임이라고 해서 일정시간만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영구적으로 소지할 수 있고 GTA5와 같은 유명한 게임도 가끔씩 무료로 배포하기 때문에 기간에 맞추어 라이브러리에 추가하면 나중에라도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치며

에픽게임즈의 무료로 배포하는 게임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에픽 게임즈 계정과 런처만 설치 후 구매를 하면 되기 때문에 쉽게 구매 후 설치를 해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라이브러리에 영구적으로 소지가 되기 때문에 본인이 하고 싶은 게임이 무료로 배포되는 경우 구매해서 라이브러리에 넣어놓으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글을 마치겠습니다.

 

 

추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