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애플리케이션

티빙(TVING) 이용권 가격 알아보기

용준이 2020. 6. 30.

다양한 OTT 서비스 중 가운데 TV 다시 보기와 VOD 서비스를 하는 티빙이 있습니다. 티빙은 넷플릭스와 같은 해외 사업자가 아닌 국내의 OTT 서비스로 다양한 VOD와 실시간 TV를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티빙은 어떤 서비스를 하고 있는지 알아보고 티빙 이용권의 가격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빙 알아보기

티빙은 CJ그룹 산하의 CJ ENM에서 제공하는 OTT 서비스로 200개의 라이브 채널과 5만 편의 VOD를 PC와 스마트폰, 태블릿 PC, 스마트 TV 등에서 HD 고화질로 시청할 수 있다.

티빙에서는 CJ ENM의 채널을 독점으로 볼 수 있는데 TvN. JTBC 등의 채널을 티빙에서 볼 수 있고 드라마 다시 보기 등도 티빙에서 단독으로 볼 수 있다.

 

 

티빙 이용권 가격

재미있는 드라마가 많은 TvN과 JTBC 등 드라마를 즐겨서 보시는 분이라면 티빙을 꼭 사용하실 것 같은데 티빙의 이용권은 3종류로 나뉘어 있습니다.

이용권은 화질과 사용할 수 있는 기기에 따라 2종류로 나뉘어 있고 영화와 관련된 이용권이 별도로 1개 더 있습니다.

티빙 무제한 이용권은 11,900원이고 CJ ONE 회원일 경우 5,9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제한 플러스 이용권은 15,900원이고 CJ ONE 회원은 9,9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비 프리미엄 이용권은 모든 회원이 9,900원에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티빙 무제한 이용권은 HD 화질로 이용을 할 수 있고 무제한 플러스와 무비 프리미엄 이용권은 FHD화질로 이용할 수 있고 안드로이드 TV와 스마트 TV에서 이용하려면 무제한 플러스와 무비 프리미엄 이용권을 이용해야 합니다.

 

 

마치며

CJ ENM의 채널을 독점으로 볼 수 있는 티빙 이용권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TvN과 JTBC, OCN 등 다양한 채널의 드라마 다시 보기와 영화를 볼 수 있고  CJ ONE 회원이라면 저렴한 가격에 이용권을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고 CJ ONE 포인트 적립도 되기 때문에 티빙을 이용하시는 분은 CJ ONE에 가입 후 이용권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