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애플리케이션

리디북스 eBook 서비스와 가격

용준이 2020. 6. 16.

많은 eBook의 서비스 가운데 ebook의 도입 초기 한국 전자책에 한 획을 그은 리디북스의 ebook 서비스와 가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리디북스는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일반도서 분야와 로맨스, 판타지, 무협과 같은 장르소설 그리고 만화를 서비스하고 있다.

 

 

리디북스 eBook 서비스와 가격

리디북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다양한 도서와 새로나온 신간을 확인할 수 있고 카테고리별로 나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리디북스에서는 일반도서와 장르소설, 그리고 만화까지 서비스를 하고 있고 개인의 서점 이용기록을 바탕으로 개인의 독서 취향을 분석하여  ‘나를 위한 추천 책’, 주제별로 도서를 추천하는 도서 큐레이션 등의 맞춤형 도서 추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장르의 키워드로 검색할 수 있는 키워드 파인더, 실시간으로 많이 읽는 책 순위 등이 서점에서 제공 되고 있습니다.

리디북스의 eBook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리디북스'어플을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리디북스 어플을 실행하면 첫 화면에서 내 서재를 볼 수 있는데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무료로 읽을 수 있는 5권의 도서가 다운로드됩니다.

내 서재에서는 카테고리를 만들어 도서를 분류하여 정리할 수 있고 보기 방식을 변경하거나 필터를 적용하여 도서의 순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하단에 셀렉트를 클릭해보면 ebook 이용권 구매 시 읽을 수 있는 도서를 확인할 수 있다. 별점 베스트부터 카테고리별로 다양한 도서가 구분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또한 최신 도서와 현재 인기 있는 도서의 목록도 확인할 수 있다.

리디북스의 eBook의 가격은 월 9,900원으로 첫 1개월은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으며 1개월 이후 월 9,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마치며

리디북스의 eBook 서비스와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양한 카테고리와 개인 서점의 이용 기록을 바탕으로 도서를 추천해주는 기능으로 나의 독서 취향에 맞는 도서를 추천받아 읽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