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애플리케이션

FLO 플로 이용권 정리

용준이 2020. 6. 15.

FLO 플로 이용권 정리

사용자의 음악 감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음악을 추천해주는 플로 요즘 많이 사용하고 계실 것입니다.

멜론과 SKT의 제휴가 종료되고 T멤버십의 할인을 플로에서만 제공하다 보니 플로로 이동하거나 서비스 초반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하여 지금까지 사용하시는 분이 많이 계십니다.

플로의 이용권은 다른 음원 서비스와 다르게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는데 플로 이용권은 어떻게 구성이 되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플로 이용권 정리

 

플로의 이용권은 크게 올인원 이용권모바일 이용권으로 두가지의 종류로 나눌 수 있습니다.

올인원 이용권은 모바일 앱, PC, AI 스피커, Tmap X NUGU 등 모든 플랫폼에서 기기 제한 없이 음악을 스트리밍 할 수 있는 이용권입니다.


무제한 듣기+오프라인 재생 이용권

기기 제한 없는 무제한 스트리밍과 데이터 소진 없이 오프라인 상태에서 모바일 무제한 스트리밍이 가능한 이용권입니다.

모바일 저장은 암호화가 적용된 파일은 모바일 기기에 임시로 저장하여 이용권 사용기간 동안 데이터 연결 없이 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정기결제 시 월 10,900원에 이용할 수 있고 T멤버십 30% 할인시 6개월간 7,630원이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올인원 무제한 듣기

기기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음악 스트리밍이 가능한 이용권입니다.

정기결제 시 월 7,900원이 이용할 수 있고 T멤버십 30% 할인 시 6개월간 5,530원에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올인원 300회 듣기

기기에 제한이 없이 총 300회 스트리밍이 가능한 스트리밍 횟수가 제한된 이용권입니다.

1분이상 스트리밍 시 1회가 차감되며 1분 미만의 곡인 경우 감상 완료 후 차감이 됩니다.

해당 이용권의 유효기간은 결제 시점으로 만 30일을 기준으로 만 30일 경과 시 잔여 횟수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올인원 300회 듣기 이용권은 정기결제는 없고 1개월 권은 4,800원입니다.


 

올인원 이용권과 모바일 이용권 중 모바일 이용권은  모바일로만 음악을 스트리밍 하시는 분을 위한 이용권으로 모바일 환경에서만 음악 스트리밍을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무제한 듣기

모바일 앱과 Tmap X NUGU에서만 무제한으로 음악 스트리밍이 가능한 이용권입니다.

정기결제 시 월 6,900원에 이용할 수 있고 T멤버십 30% 할인 시 6개월간 월 4,830원에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플로는 올인원 이용권과 모바일 이용권을 제외한 SKT 이용자를 위한 별도의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FLO 앤 데이터는 FLO앤 데이터 부가 서비스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무제한 듣기 및 올인원 무제한 듣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0플랜 라지 및 슈퍼히어로 요금제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 중 2019년 7월 31일 이전에 0플랜_FLO(뮤직)에 가입한 고객에 한태 모바일 무제한 듣기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SKT 패키지의 FLO 300가입 고객님께 매원 300회의 음악 스트리밍이 제공되며 SKT 패키지의 FLO 무제한 가입 고객님께 매월 무제한 음악 스트리밍이 제공됩니다.

 

그리고 위에 해당하는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매월 100회 듣기 이용권이 발급되어 무료로 100회의 음악을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요금제에서 해당 혜택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혜택 대상 요금제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무료로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마치며

플로의 이용권에 대해 정리를 간단하게 해 보았습니다. 올인원 이용권과 모바일 이용권만 현재 판매를 하고 있는데 다른 음원 사이트에 비해서는 이용권의 종류가 부족합니다. 특히 MP3 다운로드가 가능한 이용권이 없는데 추후 추가가 되기 바라면서 플로의 이용권의 종류가 무엇이 있는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