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하나카드 고객센터 카드발급조회

용준이 2020. 6. 6.

하나카드를 이용하시는 경우 카드 분실신고를 하거나 카드 발급, 이용한도 조회 등 다양한 이유로 하나카드의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하나카드를 발급 신청하신 분들은 카드의 발급 상태가 어떻게 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카드 발급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의 고객센터와 카드발급조회를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하나카드의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00-1111번이고 해외에서 이용해야하는 경우 82-1800-1111 또는 82-2-3489-1000으로 전화를 하면 됩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9:00 ~ 18 : 00까지 이며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 신고는 24시간 연중무휴 언제나 전화를 할 수 있습니다.

대표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게될 경우 사용할 수 있는 ARS 서비스는 총 10개이며 1번은 개인회원, 2번은 가맹점, 3번은 기업회원, 4번은 카드 발급 안내 및 단순 상담, 5번은 기프트카드, 6번은 DCDS 가입이력 조회, 7번은 소득공제 및 카드 이용내역 신청, 8번은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 신고, 9번은 사용 등록, 0번은 상담원으로 연결됩니다.

하나카드의 금융과 관련된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1800-1000번으로 1번은 단기카드 대출, 2번은 장기 카드 대출, 3번은 대출 이자 예스포인트 상환 신청, 4번은 일부 결제금액 이월 약정, 0번은 상담원 연결입니다.

승인과 관련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00-2000번으로 1번은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 신고, 2번은 가맹점 거래승인, 3번은 가맹점 승인취소, 4번은 이용한도조회, 5번은 승인내역 조회, 6번은 카드 사용이 불가, 9번은 일반상담 ARS 연결, 0번은 상담원으로 연결이 됩니다.

하나카드의 카드신청을 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카드 신청만 하는 전용 고객센터 번호인 1800-3000번으로 전화를 하여 카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하나카드 카드발급조회

하나카드를 새롭게 발급받았거나 재발급을 받은 경우 카드 발급 조회를 할 수 있는데 현재 카드 발급을 위해 어떤 단계인지 직접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위 링크를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으로 이동하게 되는데 이미 하나카드를 소지하신 경우 카드 인증 또는 휴대폰 인증을 통해 카드 발급 조회를 할 수 있고 신규로 카드를 발급받으시는 분은 휴대폰인증을 통해 카드 발급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통상적으로 카드 발급 신청이 되면 카드 발급 심사 후 카드 제작이 마무리되고 고객에게 배송이 되게 된다. 일반적으로 카드 발급 심사와 카드 제작에서 많은 시간이 소요되고 카드 배송은 대부분 발송 후 2일 이내에 도착한다.

 

마치며

하나카드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카드 발급 조회를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하나카드를 이용 중이라면 가끔씩 고객센터에 전화할 일이 생기기 때문에 잘 확인 후 본인에게 맞는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를 거시고 카드 발급 후 발급 상황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링크를 클릭하여 발급 상황을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