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노스카나 가격 사용법 한 달 사용 후기

용준이 2020. 5. 19.

요즘에는 많은 여드름 흉터 연고가 출시되고 있는데 그러던 중 TV광고에서 혜리가 광고하는 노스카나를 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을 통해 꾸준히 사용하면 어느 정도 효과가 있다고 해서 직접 연고를 구매해서 사용하였습니다.

그리고 직접 사용한 노스카나에 대해 가격, 사용방법, 사용 후기까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스카나 가격 외형

저는 집 앞 약국에서 10g짜리 노스카나를 10000원 주고 구매하였습니다. 구매하기 전에 인터넷을 통해 검색을 해본 결과 10g 노스카나의 경우 10,000원 ~ 12,000원 사이에 구매할 수 있었고 이보다 용량이 두 배 큰 20g은 20,000원 안팎이라고 합니다. 저는 약국에서 노스카나가 있는지 물어보았는데 바로 10g을 주셔서 10g으로 구매하게 되었는데 여드름 흉터 연고의 경우 꾸준하고 길게 발라주어야 하기 때문에 대용량을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10g을 10,000원에 구매해서 나름 저렴하게 구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노스카나 연고의 경우 약국에서만 판매를 하고 있는 것 같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외형을 살펴보면 박스는 깔끔하게 전면에 노스카나라고 적혀있고 우측 하단에 연고의 용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앙에는 가격 스티커가 붙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고 후면에는 피부색 회복 효과와 흉터 조직 두께 감소에 대한 실험 결과를 그래프로 나타내고 있습니다.

연고박스에 상단에는 제조번호와 사용기한기 프린트되어 있으며 사용기한은 약 2년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옆면에는 유효 성분과 저장 방법, 효능과 효과 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노스카나 사용법

노스카나의 연고 모양을 보면 마데카솔이나 후시딘과 같은 모양으로 되어 있으며 사용 전에는 연고 뚜껑의 후면을 이용해 구멍을 뚫어 사용하면 됩니다. 

노스카나의 사용법에 대해 알기 전 사용상 주의해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위에 노스카나의 설명서를 자세하게 살펴보면 절개되거나 아물지 않은 상처에는 노스카나 연고를 사용하면 안 됩니다. 노스카나 연고는 상처가 나은 뒤 남은 흉터나 여드름으로 인해 남은 흉터 또는 색소침착이 된 곳에 사용해야 합니다. 절개되거나 아물지 않은 상처에 사용할 경우 회복이 더딜 수 있기 때문에 이점은 꼭 유의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노스카나 연고를 사용하는 방법은 세안 후 연고를 소량으로 짜서 흉터나 색소침착이 된 곳에 바르면 됩니다. 세안 후 피부가 많이 당기거나 피부결이 정돈이 되지 않은 경우 기본적인 스킨케어 후 연고를 바르신 후 나머지 화장을 하시면 됩니다. 연고의 체형 자체가 묽은 것은 아니지만 피부에 바르게 될 경우 상당히 끈적거림이 있기 때문에 소량을 사용하여 피부에 바른 후 두들겨 어느 정도는 흡수를 시켜주셔야 합니다.

필자의 경우 세안 후 화장솜에 토너를 적셔 어느 정도 피부의 결을 정돈시켜 준 다음 노스카나 연고를 바르고 이어서 로션등을 발라주었습니다. 필자는 아침과 자기 전 세안 후 연고를 발라주었는데 더 확실한 효과를 위해서는 수시로 연고를 발라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고를 바르고 외출을 하게 될 경우 자외선 차단을 위해 선크림은 꼭 바르고 외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노스카나 사용 후기

그래서 노스카나 겔을 사용하면 실질적인 효과가 있는지 모두 정말 궁금하실 것입니다. 여드름 흉터 연고가 그렇듯 며칠 사이에 드라마틱한 결과를 얻기는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위 사진을 보시면 노스카나를 사용하기 전과 후의 차이가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필자의 경우 실제로 효과나 나타날 줄은 몰랐는데 사진으로 보니 체감이 납니다. 동그라미 원안에 빨갛고 흉터로 인해 깊게 파인 부분이 사용 4주 후 연해지고 흉터의 깊이도 어느 정도 개선이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스카나 사용 후기- 색소침착

노스카나는 여드름 흉터와 같은 흉터 이외에도 색소침착에도 어느 정도 효능을 보입니다. 노스카나를 사용하기 전에는 제 우측 볼에 여드름으로 인해 색소침착으로 빨간 부분이 3곳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 2주 후 전체적으로 빨간 색소침착이 연해지더니 사용 4주가 지난 지금 가장 오른쪽에 빨간 부분은 색이 거의 연해지고 좌측에 2개의 부분도 사용 전에 비해 색소침착이 어느정도 개선이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노스카나를 사용한 뒤 전반적으로 흉터의 깊이도 많이 낮아지고 색소 침착도 어느정도 개선이 되었습니다.

 

마치며

우연하게 TV광고로 접하게 된 노스카나를 인터넷에서 어느정도 효과가 있다고 하여 약국에서 직접 구입하여 실제로 사용해본 결과 놀랍게도 여드름으로 인한 흉터와 색소 침착이 상당 부분 개선이 된 것을 직접 사진을 통해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요즘 같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만큼 집에서 세안 후 꾸준하고 장기적으로 노스카나을 통해 흉터와 색소침착이 일어난 부분에 바르면 효과를 어느 정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세안 후 피부 결 정돈이 되지 않으신 분은 토너과 화장솜으로 활용해 피부결 정돈 후 연고를 바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