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메가커피 텀블러 300원 할인받는 방법과 주의사항

용준이 2023. 11. 9.

메가커피 텀블러를 사용하여 300원 할인을 받고자 하시는 분이 많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메가커피 이외에도 다양한 카페 프랜차이즈에서 텀블러를 이용하여 음료를 구매할 경우 할인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메가커피에서 텀블러 할인을 적용하는 방법이 탄소중립포인트제도를 통해 할인을 받는 방법이라 할인이 적용되는 조건이 있는데 텀블러 할인을 받기 위한 조건과 주의사항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가커피 텀블러 할인받기 위한 조건

메가오더 로그인 방식 선택로그인을 위한 휴대폰 번호 인증
로그인 시 일반 회원가입으로 회원가입

메가커피 텀블러 300원 할인이 적용되는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 메가 커피 및 탄소중립실천포인트 회원가입 후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시
  • 키오스크로 매장에서 주문 시 포인트 적립 불가
  • 메가 오더에서 텀블러 옵션 선택 후  스템프를 적립한 경우에만 탄소중립포인트 적립가능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후 메가 오더를 통해서 텀블러 옵션 선택 후 주문한 경우에만 적립이 가능합니다. 때문에 초기 메가커피 어플 설치 후 로그인을 할 때 카카오계정 및 애플 계정으로 로그인을 할 경우 탄소중립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메가커피 텀블러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꼭 일반 로그인/회원가입을 클릭하여 휴대전화번호 인증 후 로그인을 하여야 정상적으로 적립이 이루어집니다.

메가오더 앱 계정설정개인정보설정 클릭휴대전화번호 확인
계정 설정에서 휴대폰 번호 확인과정

만약 이미 로그인을 한 상태에서 휴대전화번호를 확인하기 위해서 더보기 > 계정설정 > 회원정보 관리를 클릭하여 현재 휴대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거나 쿠폰 등을 사용하여 스템프 적립이 되지 않은 경우 탄소중립포인트가 적립되지 않기 때문에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메가커피 텀블러 300원 할인 방법

메가오더 매장 선택 후 주문메가오더 주문 시 텀블러 사용 체크메가오더 후 텀블러 음료 받는 곳에 제출 후 음료 수령
메가 오더 시 텀블러 선택 과정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메가커피에서 텀블러 사용으로 300원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메가오더로 주문 시 텀블러 사용 옵션에 선택을 해야 적립이 가능합니다.

메가오더에서 주문 시 가장 하단에 개인 텀블러 사용 옵션이 있으므로 잊지 말고 해당 옵션 선택 후 주문을 하시기 바랍니다.

 

마치며

메가커피 텀블러 할인을 받기 위한 조건과 유의사항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텀블러를 사용하여 할인을 받고 이용하실 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탄소중립실천포인트에 대해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신 분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관련 글

 

메가커피 카카오톡 기프티콘 및 쿠폰 등록하기

메가커피의 저렴한 가격으로 가벼운 선물을 할 때 많은 분들이 메가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합니다. 기프티콘에는 유효기간이 있기 때문에 유효기간 전에 사용해야 하는데 메가커피의 기프티콘과

joonyong.tistory.com

 

 

탄소중립실천포인트 신청 및 참여방법(지급시기)

탄소중립실천포인트에 대해 들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탄소중립실천포인트 제도는 일반 국민의 탄소중립 생활 실천을 위해 민간기업의 친환경 활동 이용 시 인센티브를 지급하는 제도입니다.

joonyong.tistory.com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구매 및 등록 방법, 선물 방법

많은 사람이 카페를 떠올리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카페가 바로 스타벅스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만큼 스타벅스에 대한 이미지는 막강하다고 생각됩니다. 스타벅스를 이용하는데 스타벅스 기

joonyong.tistory.com

 

 

스타벅스 탄소중립실천포인트 연동 후 사용방법

스타벅스에서는 탄소중립실천포인트 제도를 이용할 수 있어서 텀블러를 사용하거나 전자영수증으로 영수증을 발급한 경우 적립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탄소중립실천포인트를 통해

joony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