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메가커피 카카오톡 기프티콘 및 쿠폰 등록하기

용준이 2023. 10. 29.

메가커피의 저렴한 가격으로 가벼운 선물을 할 때 많은 분들이 메가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합니다. 기프티콘에는 유효기간이 있기 때문에 유효기간 전에 사용해야 하는데 메가커피의 기프티콘과 쿠폰을 등록하여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가커피 기프티콘∙쿠폰 등록하기

메가커피 어플 선물하기 클릭메가커피 쿠폰 등록하기메가커피 쿠폰 번호 입력하기

기프티콘은 대표적으로 카카오톡으로 선물받은 기프티콘이며 쿠폰과 함게 등록하는 곳이 동일하니 쿠폰이나 기프티콘 사용을 위해 등록해야 하는 경우 참고하여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메가커피 어플을 실행 한 이후 우측 하단에 '더보기'를 클릭한 후 '선물하기'를 클릭합니다. 선물함에서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데 쿠폰 코드를 입력한 후 쿠폰 등록하기를 클릭합니다.

메가커피 쿠폰 등록완료메가커피 쿠폰 내역메가오더 쿠폰 적용하기

정상적으로 쿠폰이 등록되었다는 문구가 표시되고 선물함에 등록된 쿠폰과 기프티콘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등록한 기프티콘이나 쿠폰을 사용하는 방법은 메가오더를 통해 주문을 할 때 결제를 하는 단계에서 쿠폰 적용 메뉴에서 음료별로 쿠폰을 적용하면 쿠폰에 해당하는 금액에 최종 결제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마무리

이렇게 메가커피 기프티콘과 쿠폰을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선물받은 기프티콘과 쿠폰을 사용하는데 있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