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구매 및 등록 방법, 선물 방법

용준이 2023. 10. 31.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구매 및 등록, 선물 방법

많은 사람이 카페를 떠올리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카페가 바로 스타벅스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만큼 스타벅스에 대한 이미지는 막강하다고 생각됩니다. 스타벅스를 이용하는데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통해서 결제를 쉽게 할 수 있고 기프트카드 사용으로 별을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별을 적립하여 그에 따른 등급으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개인이 구매해서 사용하는 경우도 많지만  기프트카드를 선물로 주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구매 및 등록방법과 선물하는 방법까지 알아보면서 스타벅스 기프트카드에 대해 모든 것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구매방법

실물카드 구매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는 실물카드와 e-기프트카드로 나뉩니다. 사실 카드 존재 형태에만 차이가 있을 뿐 나머지는 동일합니다.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실물 카드 형태로 구매하기 위해서는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구매를 하실 수 있으며 최초 구매 시 5,000원~500,000원까지 충전을 하여 구매할 수 있으며 1만 원 이후로는 1만 원 단위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충전이 되지 않은 카드는 구매가 불가능 하므로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기프트카드 구매

스타벅스 e-기프트카드 디자인 선택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받는 분 정보입력 및 금액선택
스타벅스 e-기프트카드 구매

e-기프트카드는 이름 그대로 우리가 알고 있는 기프트카드의 형태로 되어 있으며 스타벅스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구매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의 디자인을 선택 후 본인이 사용할 경우 '나에게 선물하기'를 선택하여 구매 후 사용할 수 있으며 받는 사람에 정보와 금액을 입력합니다.

금액 결제e-기프트카드 구매 완료
기프트카드 결제

이후 결제가 완료되면 카카오톡 알림을 통해 e-기프티콘이 선물되고 카드 등록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등록방법

스타벅스 앱 카드등록스타벅스 Pay 카드 목록스타벅스 Pay 카드 추가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등록위치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등록하는 것은 어렵지 않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앱을 설치 후 회원가입을 합니다. 만약 카드가 등록되지 않은 경우 메인 홈 화면에서 '카드 등록'을 클릭하여 쉽게 카드등록을 할 수 있으며 이미 카드가 등록되어 있는 경우 하단 Pay 탭을 클릭 후 우측 상단에 목록을 표시하는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이후 +를 클릭하여 카드를 추가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카드 정보입력소멸 실적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등록 후 모습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등록과정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카드등록은 카드명, 카드 번호 16자리, Pin 번호 8자리를 입력하면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3가지를 입력한 후 약관에 동의하면 카드가 등록되며 카드 등록 전 스타벅스를 사용한 경우 소멸되는 실적과 이관되는 실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드 등록이 정상적으로 되면 스타벅스 Pay 탭에서 카드의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고 하단에 결제를 위한 바코드가 나타나게 됩니다.

PIN 번호 입력방법
스타벅스 실물 기프트카드 PIN번호 확인방법

스타벅스 실물카드의 경우 카드 뒷면에 Pin 번호는 스크래치 제거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선물 방법

기프트카드 선물하기선물할 기프트카드 디자인 선택받는 분 정보 입력 및 금액 선택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구매과정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선물하는 방법은 실물 기프트카드를 매장에서 금액을 충전하여 구매 후 직접 선물하는 경우도 있지만 기프티콘과 같은 e-기프트카드의 형태로 선물해 줄 수 있습니다.

카드를 등록하는 화면에서 '나에게 선물하기'를 클릭하여 카드 디자인 선택 후 받는 분의 정보와 결제 금액을 선택한 후 결제를 진행합니다.

결제하기선물 완료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결제

결제가 되면 받는 분의 전화번호를 통해 카카오톡으로 기프트카드 선물이 완료됩니다.

 

마치며

이렇게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구매 및 등록방법과 선물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통해 결제를 하면 별이 적립되어 회원등급에 따른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기프트카드를 선물 받은 경우 가입을 통해 카드 등록 후 사용을 하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