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Hardware

가성비 최강 앱코 K640 갈축 후기

용준이 2018. 7. 21.

안녕하세요!! 준용이 입니다. 오늘은 조금 다르게 키보드 후기 입니다.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삼성 기본 키보드에 버튼이 잘 눌러지지 않아서 기계식 키보드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에서 어떤 기계식 키보드를 구입할지 찾아보다가 가성비 좋고 입문하기 좋은 기계식 키보드인 K640갈축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에서 청축,갈축,적축 3가지의 축을 판매하고 있으며 자신에 취향에 따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청축,갈축,적축에 관한 특징은 인터넷에 자세하게 나와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너무나 시끄러운것은  싫지만 어느정도 타건감은 원해서 갈축을 구매하였습니다. K640의 특징은 키 스위치를 개별적으로 교체할 수 있으며 무한 동시 입력가능,윈도우즈키 잠금기능등이 있습니다.

기다리던 택배가 도착하고 포장지를 뜯으니 박스가 나왔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니 바로 본체가 보이네요. 위에 커버까지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케이블에도 선정리를 위한 벨크로 케이블이 같이 왔습니다. 케이블에는 노이즈를 방지하기위해 노이즈 필터가 2개 있습니다. 그리고 페블릭 케이블로 꼬임을 줄여줍니다. 그리고 키커버 까지 기본으로 주었습니다.

구성품은 꼭 필요한 것들롤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키보드와,청소용 브러쉬,키리무버,스위치 리무버,PC방 스티커 간단한 설명서 입니다.

본체에 키보드를 연결하여 화려한 LED가 들어옵니다. 지금 이 글을 K640 갈축으로 작성하고 있는데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그리고 가장 궁금해 하시는 타건감과 LED모드가 어떻게 들어오는지 아래 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 영상을 통해 타건감을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위의 영상을 통해 LED모드를 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 총평을 하자면 3만원 후반대의 제품으로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가성비가 상당히 좋으며 기계식 키보드 입문자들에게 추천하는 키보드 입니다.


공감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