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아메리칸트럭

[ATS NEWS] Highway 1 Reopening Today! 해석본

용준이 2018. 7. 17.
본글은 2018년 7월 16일에 SCS Softwear의 블로그에 올라온 Highway 1 Reopening Today!글을 해석한 글 입니다.

1번 고속 도로가 오늘 다시 개통됐어요!

미국 트럭 시뮬레이터의 선수들은 마침내 캘리포니아 고속 도로 1번 전체 구간을 다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빅 서르 작전 중 트럭 심 팬들의 영웅적인 노력 덕분에, 산사태는 기록적으로 해소되었고 새로운 길 구간이 여러분을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1번 고속 도로가 다시 정상 운행됨에 따라,#Operation/NeigSur에서의 당신의 도움은 더 이상 필요하지 않게 되었고, 트럭의 세계 행사는 마침내 끝이 났다. 모든 참가자들에게 감사 드립니다! 오늘 스팀이 자동으로 게임을 업데이트할 것을 주의하세요.

우리는 그 일을 완수하기 위해 팬들에게 50만건의 배달을 요청했고 궁극적으로 더 많은 것을 얻었다. 우리는 골이 터진 후 며칠 더 그 행사를 연장해서 늦은 사람들도 그들의 역할을 할 수 있게 해 주었다.

이러한 수치와 높은 양의 여러분의 긍정적인 피드백으로, 행사는 잘 받아들여졌고 여러분은 지역 사회와 관련된 더 많은 행사를 보고 싶어 합니다. 이벤트를 개최하고 컨텐츠를 생성하는 데는 여러 회사 부서에서 상당한 노력이 필요하지만, 귀하의 의견을 경청하고 이벤트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파이프라인

함께 해냈어요! 그 경치 좋은 해안 도로는 다시 맑고 시원한 이벤트 보상금은 그들을 위해 참가하고 자격을 갖춘 모든 사람들에게 분배되었다. 이벤트 트럭 페인트 작업이 많은 트럭에 자랑스럽게 수행되는 것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