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아메리칸트럭

[ATS] 아메리칸트럭시뮬레이터 업데이트 1.31 오픈베타 공개

용준이 2018. 4. 15.

아메리칸트럭시뮬레이터 업데이트 1.31 오픈베타 공개


본 글은 2018년 4월 13일 SCS소프트웨어 블로그에 올라온 글을 구글 크롬 번역기를 이용해 번역한 글입니다. 원본은 "이곳"에서 보실 수 있으면 오역과 의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오늘 미국의 트럭 시뮬레이터 업데이트 1.31을 오픈 베타 양식으로 액세스 가능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몇 가지 알려진 문제가 있지만 이번에는 조금 힘들게 시작하고 있지만 동시에이 업데이트를 최대한 빨리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피드백과 보고서를 수집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ETS2를위한 오픈 베타 1.31은 며칠 만에 따라야합니다.

이 업데이트는 우리 게임의 많은 부분에서 새로운 것들을 제공합니다. 트럭 리얼리즘에 중점을 둔 사용자에게는 다른 가시성 옵션이있는 트레일러 케이블과 향상된 미러 기능이 있습니다. CA120을 요세미티 국립 공원으로 곧바로 가져가는 탐험가 - 국립 공원에는 상업용 트럭 운송에 관한 규정이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3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는 새로운 하단 덤퍼 트레일러도 있습니다.

또한 몇 가지 작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1.31은 플레이어의 희망 목록에서 몇 가지 항목을 가져옵니다. 우리는 직업 및화물 검색을위한 새로운 필터 옵션을 소개하거나 대시 보드 컴퓨터의 여행 데이터의 정밀도를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늘 그렇듯이, 우리는 다양한 수정과 조정을 거쳤습니다. 또 하나의 주목할만한 변화가 있습니다 - 지금부터는 게임을 다시로드 / 다시 시작하거나 게임 플레이가 새로운 장소로 차량을 옮기고 트럭에 "스폰"하면 주차 브레이크가 항상 자동으로 ON으로 설정됩니다. 차량이 의도하지 않게 자체적으로 움직이기 시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도구 및 개조 카테고리에는 몇 가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지도 디자이너가 텍스쳐, 재료 및 식물을 도로 구간에 적용하는 방법에있어 엄청난 기술 변화의 한 가운데에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Mod 개발자들에게도 적용됩니다. 역사적으로 우리는 메모리와 디스크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사전 설계된 패턴으로 "스탬프"개념을 사용했지만이 방법을 버리고지도 디자이너가 표면 속성을 "브러시"로 "페인트"하게합니다. 이것은지도 디자인에 더 많은 자유와 유연성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지도 디자이너가 특정 지형 기능을 필요로 할 때 작업을보다 효과적으로 수행해야합니다. 그러나 당분간은 맵 모드가 다시 만져지고 새로운 시스템으로 다시 저장되어야하므로 모든 사람이 따라 잡을 때까지 상황을 정리해야합니다. 지도 가져 오기 코드를 정리하면 오래된 (4.38 이전의)지도에 대한 지원이 중단되어 더 이상 유지 관리되지 않는 모드 (2017 년 2 월에 마지막으로 저장 됨)가 현재 게임 버전에로드 될 수 없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개조 물에 대해 이것이 실제로 문제가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어쨌든 - 새로 추가 된 내용은 모두 즐기십시오. 그러나 이것은  공개 베타 버전 이 아닌 공개 베타 버전이므로 버그, 불안정 및 꼬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종 출시를 기다리고 싶다면 완전히 괜찮습니다. 그러나 더 빨리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 주신다면,  이 섹션 의 포럼 과 버그 보고서 에 대한 귀하의 의견을 보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요특징


*트럭과 트레일러 사이의 동력 전달 장치 (들)

*개선 된 미러 렌더링 (헤드 위치 기반 FOV, 적절히 구부러진 거울)

*요세미티가 추가 된 새로운 길 (CA-120)

*새 트레일러 (바닥 덤퍼)



사소한 변화


*작업 선택 화면에는 새로운 필터 및화물 검색 요소가 있습니다 (나중에 추가됩니다).

*트럭 산란 후 자동으로 주차 브레이크 작동 (g_park_brake_init)

*현재 날짜 및 시간을 기준으로 한 스크린 샷 이름 형식

*증가 된 정밀 여행 데이터 (대시 보드 컴퓨터 디스플레이)

*고정 토크 컨버터 잠금 장치

*딜러 및 빠른 작업에서 미리 정의 된 손상된 트럭 고정

*고정 트레일러 손상보고

*HDR 보간 수정



도구/MOD


*지도 편집기의 새로운 지형 브러시

*이전지도의 삭제 된 지원 (브러쉬로 인해 4.38 전)

*Mirror_data

*예고편을 독립형으로 등록 할 수 있습니다. 

*가변 길이

*트럭 상인 트럭은 목록에 더 이상 없다, 게임은 주어진 전화 번호부에있는 모든 단위를 읽는다 

*휠 모델에 독립적 인 조향 휠 

*이전 속성에 대한 지원 중단



새로운 도로와 케이블이 업데이드가 오픈베타로 나왔습니다. 모두 한번씩 참여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