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아메리칸트럭

[ATS NEWS] *이벤트* Operation Big Sur Starting! 해석본

용준이 2018. 6. 28.
 이 글은 2018년 6월 25일 SCS SOFTWARE 블로그에 올라온 Operation Big Sur Starting!글을 해석한 글 입니다.

대규모 수술 시작!

여기서는 미국 트럭 시뮬레이터만을 위한 트럭의 세계 이벤트가 있습니다! FIAETRC2018시즌 로드 쇼와 관련된 가장 최근의 "엔진 시동!"이벤트가 선수들의 관심을 많이 끌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기쁘고, 공동의 목표를 가진 최초의 공동체 행사에 다시 한번 큰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여러분 중 많은 사람들이 아마도 빅 서어 랜드에 대해 알고 있을 것이다. 2017년 5월에 발생한 이 사건으로 인해 카멜 산 시므온 고속 도로(캘리포니아 주 국도 제1호선)통행이 불가능해 졌다. Caltrans노동자들과 민간 건설업자들이 가능한 한 빨리 재건한 이후로 일주일 내내 일하고 있지만, 여전히 우리에게 남아 있는 산사태는 충분하다. 그들을 도와서 일을 빨리 합시다! 결국, 우리는 2백만 입방 피트의 흙, 바위, 모래, 그리고 진흙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빅 서어 작전에 참여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여러분은 자랑스러운 성취의 느낌과 함께 이 탐험에 우리와 함께 할 모든 사람들에게 독특한 보상이 있을 것이라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규칙과 보상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규칙:
외부 계약을 이용하면 캘리포니아 주 고속 도로 1번 고속 도로의 빅 SurLandslide에서 15캐럿의 자재와 장비가 제공되어 여러분의 역할을 수행하고 해안 도로를 복원하는 데 개인적입니다.
또한 전 세계 트럭 운전자의 커뮤니티 프로젝트이기도 합니다. 빅 서어 작전을 완료하고 게임에서 도로를 개방하려면 미국 트럭 시뮬레이터 트럭 판매 커뮤니티 전체가 최소 50만대의 배달을 해야 합니다. 당신은 트럭의 세계 1면에서 지역 사회의 진보를 추적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요구되는 개인적인 할당량을 초과한다면, 당신의 노력은 여전히 지역 사회의 목표 달성을 위해 계산될 것이다.

보상:

당신의 임무를 완수하고 15개의 배달을 마치면, 당신은 귀여운 "플러시 굴착기"오두막 장난감과 멋진 "주거 나우트"페인트 작업을 받게 될 것이다.
지역 사회 목표가 달성되면, 모든 사람들은 "빅 서어 작전"이라는 기념 페인트 작업을 받게 될 것이다. 하지만 지역 사회 보상을 받으려면 최소한 5개의 이벤트 작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모든 보상금은 거래 가능하고 시장성이 있는 증기 재고품이다.

준비됐나요 이제 운반용 바지를 입고 우리 디젤 괴물의 오두막으로 갈 시간이다. 만남의 요점-빅 서어 랜드!
이것은 지역 사회 행사이고, 우리는 전 세계의 다양한 팬 커뮤니티들이 그들이 모두 하나의 단결된 노력의 일부라고 느끼기를 바랍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된 이벤트의 스크린 샷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다시 한번 Halcs에서 우리 모두를 즐겁게 해 주기 위해, 그들은 BigSur작전의 일반적인 진행 표시줄에 특정 이정표에 도달할 수 있는 멋진 선물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진에 해시 태그#Operation/BISur로 태그를 지정하고@scssoftware및@TruckersFM으로 알리십시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