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아메리칸트럭

[ATS NEWS] Wood production chain 해석본

용준이 2018. 7. 18.
본글은 2018년 7월 13일에 SCS Software 블로그에 올라온 Wood production chain을 해석한 글입니다.

목재 생산 체인

게임이 완성되고 팀이 성장하여 게임의 여러 프로젝트와 특징에 집중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우리는 또한 게임 내의 생산 체인과 지역 산업에도 더 많은 주의를 기울입니다.사실 다양성을 달성하고 건전한 공급과 수요 균형을 유지할 수 있을 만큼 경제를 채우기 위해 충분한 새로운 형태의 화물과 시설을 도입하는 것은 작은 일이 아니다. 우리는 그것을 장기적인 야망으로 보고 있지만, 배달하는 것의 목표는 분명히 선수들의 눈에 더 잘 띄게 하는 것이다.일반 점 A에서 일반 점 B까지.

오리건 주에서는 목공 물류 사슬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것은 오리건 경제의 흥미롭고 독특한 부분이며 게임을 하는 것 외에도 재미 있는 일이 될 것입니다. 목재, 목재, 그리고 나무로 만들어진 제품들은 숲에서 나무로부터 시작된 화물을 싣고 주의 도시 지역뿐만 아니라 교외까지 여행할 수 있는 좋은 이유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미 당신에게 몇개의 관련 스크린 샷들과 심지어 목재 생산 체인의 요소들을 묘사한 비디오 장면들을 보여 주었다. 오늘 우리는 곧 있을 미국 트럭 시뮬레이터 DLC를 위해 건설 중인 오레곤 목공 시설의 더 자세한 사진 몇장을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한다. 보시다시피, 벌목장, 먼지로 뒤덮인 도자기, 가구 공장, 그리고 새로운 건축 부지들이 있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