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유로트럭2

[ETS2] 특수화물 배송 중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는다면?(영상)

용준이 2018. 1. 23.

안녕하세요 준용이 입니다. 오늘은 조금 색다른 주제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바로 유로트럭2에서 스페셜트랜스포트라는 새로운 DLC가 출시 되었습니다.바로 특수화물 배송DLC입니다. 과연 이 특수화물을 배송을 시작 할때 처음에 나오는 그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을 경우 어떠한 일이 일어나는지 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에 앞서서 오늘 배송중 어길 사항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쨰로 간단한  전방 호송차량과 충동을 하는 것 입니다. 두번쨰로 전방 호송차량을 추월하기 세번쨰 지정된 노선(경로)를 벗어나 주유소로 가는 것 입니다.

이 세가지 사항을 어기면 어떤 상황일 일어나는지 아래영상으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영상을 잘 보고 오셧나요? 이런 상황이 벌어지게 됩니다. 위에 영상을 보시는 것이 블로그 글을 통해 이해 하시는 것보다 좀더 이해가 더 빠르게 되실 겁니다. 이제 블로그 글로 자세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오늘의 운송장부터 확인 하시죠.


오늘의 운송장


화물 이름: 하울 트럭 샤시

출발지: Oslo

도착지: Stavanger

화물무게: 55

화물 배송 거리: 382km

예상 운행시간: 5시간 58

배송운임: 36,364유로 (환율적용시:4,776만 8,841.32 원)




정비소에서 오늘 특수화물 배송을 위해 잠시 트럭을 정비하고 잠을 자고 일어났습니다. 잠을 자고 일어났더니 비가 많이 오고 있네요.

오늘 배송할 특수 화물은 "하울 트럭 샤시"라는 화물입니다. 이화물의 크기는 8.3x6.0x4.0m입니다. 폭도 넓고 정말 특수한 화물 입니다. 오늘은 노르웨이 스타벵거에서 노르웨이 오슬로까지 한번 특수화물 "하울 트럭샤시""를 배송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특수화물을 받기위해 회사에 도착을 했습니다. 그런데 특수화물로 조금후에 저기 앞 삼거리를 빠져 나갈 수 있을지 정말 걱정이 되네요.

다행이도 모둥이를 돌아서 목적지 방향으로 화물이 준비가 되고 있습니다. 정말 다행이네요. 왼쪽에 보이시는 모퉁이를 보시면 매우 공간이 협소하기 떄문에 이 거대한 트레일러가 절대 돌 수 없습니다. 그렇게 화물을 확인하고 준비하는 영상이 재생됩니다. 역시 특수화물이여서 그런지 이런 외진 곳까지 와서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왼쪽에는 아예 방송국에서 나와서 실시간으로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배송이 흔한 배송은 아니죠. 그렇게 배송을 출발 했습니다.그런데 전방에 호송차량이 보이지 않습니다. 오류일까요? 어디를 봐도 전방 호송차량과 후방 호송챠량이 보이지를 않습니다. 도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렇게 좁은 도로에 이렇게 큰 화물이 움직이려고 하니 조금 위태롭습니다. 운전하기도 상당히 힘드네요. 

그렇게 내비게이션의 경로를 따라서 가가는 도중 갑자기 텅.. 하면서 이렇게 되었습니다. 이게 무슨 날리일까요?? 트럭과 트레일러의 차체를 다 긁었을 것 같습니다. 알고 보니 트레일러의 가장 툭 뒤어 나온 부분이 옆에 표지판과 부딪혀서 차체가 통! 하고 튀어 오른 것 입니다. 이 상황은 위에 영상을 보시면 자세하게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게 어느정도 수습을 한뒤 다시 출발을 합니다. 확실히 특수화물 DLC답게 폭이 너무 넓습니다. 항상 생각하면서 방향회전을 해야겠습니다. 다음 부터는 주변 공간이 넉넉한지 확인을 하고 좌우를 잘 살펴가면서 해야겠네요. 그리고 사이드 미러로 뒤에 화물 상태도 잘 확인을 해야겠네요.

이렇게 큰도로까지 나오니 드디어 전방 호송차량과 후방 호송 차량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좁은길에 없고 큰길에서 차량을 통제하면서 기다린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제 첫번쨰로 전방 호송차량과 충동을 해보겠습니다.

이런문구가 나오는 군요. 호위차량에 손상을 입혔다고 합니다. 그리고 체크포인트 지점에서 계속 배송을 이어서 할 것 인지 아니면 배송을 포기할 건지 고를 수 있습니다. 저는 체크 포인트지점을 불러 오겠습니다. 

두번쨰로 전방 호위차량을 추월하기! 사이드 미러 보시면 뒤에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그러자 내비게이션이 사이에 위치하라고 합니다.  그후 어느정도 거리가 멀어지자 그냥 도로에 멈춰 버렸습니다. 정말 이떄 힘들었습니다. 영상으로 확인하시죠. 정말 다른건 해도 추월은 절대하지마세요.

그리고 노선을 벗어나 주유소로 가보았습니다. 노선을 벗어났다는 안내가 나오네요. 이번도 마찬가지로 저번과 같은 문구가 나옵니다. 저는 체크포인트 지점을 불러오겠습니다.

기렇게 많은 일들이 지나고고 우여곡절끝에 목적지에 도착을 하여주차를 하였습니다. 

아까 표지판에 충돌을 하였지만 다행이도 데미지는 없었던 것 같습니다. 이번에 주의사항을 3가지 어겨 보았는데요.정말 전방 호송차량 추월만은 안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정말 힘들었습니다. 아래에서 70톤 열교환기 배송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특수화물 배송시 안내 되는 주의 사항을 어기게 된다면 어떠한 일이 발생하게 되는지 알아 보았습니다. 한번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방 호위차량과 추돌을 한다면 배송을 포기할 건지 아니면 마지막 체크포인트에서 다시 할 건지 문구가 나옵니다. 그리고 지정된 경로를 벗어나는 예를 들어 주유소를 가게 되면 위와 같이 문구가 나오게 됩니다. 하지만 전방 호위 차량을 추월하면 어느정도 거리가 되면 호위차량 사이로 위치를 하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이건 정말 하지마세요. 정말 힘이 듭니다. 그럼 이상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