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Hardware

애플 에어팟2 공개! 변경된 것 과 가격

용준이 2019. 3. 22.

에어팟 2세대 변경점과 가격

애플이 현지 시간 3월 20일 많은 유저들이 2세대가 공개되기를 기대했던 에어팟2가 공개 되었습니다. 애플의 에어팟 1세대가 처음 출시되었을때 콩나물이라규 놀림을 받기도 하였지만 무선이어폰의 사용자가 많이 늘어난 것은 에어팟 1세대 덕분이기도 합니다. 이번 그에서는 에어팟2세대가 1세대에서 변경된 점과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어팟2세대의 이미지 입니다. 전작인 에어팟 1세대에 비해서 디자인은 크게 변경된 점은 없어 보입니다.


그리규 이번 에어팟 2세대에서 바뀐점은 사용 시간입니다. 에어팟 2세대는 1회 충전시 최대 5시간이 사용 가능하며 충전케이스까지 포함하면 최대 24시간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고속충전을 지원하여 10충 충전으로 3시간동안 음악 가상이 가능합니다.


에어팟 2세대에서는 시리를 호출 할 수 있습니다. 이저에 에어팟에서는 아이폰을 꺼내 시리를 호출 해야 했지만 이제 시리야라고 부르면 시리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가 가장 크게 바뀐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유저들 사이에서 루머로 돌던 블랙 색상의 에어팟은 공개 되지 않고 흰색만 공개 되었다.
이외에 W1칩을 사용하였지만 이번 2세대 에어팟은 H1칩을 사용하여 더 빨라진 연결시간과 더 긴 사용시간 시리 음성 호출 기능을 지원합니다. H1 칩을 사용해서 지연시간도 많이 개선되어 지연시간이 줄어드었습니다. 에어팟 2세대는 블루투스 5.0을 지원 합니다.


마지막으로 에어팟 2세대의 가격입니다. 에어팟은 충전 방식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게 됩니다. 에어팟 케이스가 무선충전을 지원하면 249,000원 유선으로 충전을 하면 199,000원입니다.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모델을 구매하면 이전 세대보다 약 3만원정도 증가한 금액입니다. 또한 무선 충전케이스를 판매하는데 기존 1세대 에어팟을 무선 충전케이스에 넣으면 1세대 에어팟도 무선충전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