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Hardware

애플 아이패드 미니 5세대 디자인과 출시일 루머 정리

용준이 2019. 2. 27.

애플 아이패드 미니 5세대 디자인과  출시일 루머

애플 아이패드 미니 5에 대한 많은 루머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많은 관심사는 디자인과 내부 스펙 출시일 정도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애플 아이패드 미니5세대의 디자인과 출시일에 대한 루머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패드 미니5의 전세대인 아이패드미니4의 출시일은 2015년 9월 9일로 전작을 출시한지 3년 5개월정도가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디자인과 스펙등을 루머를 통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루머이기 때문에 실제 제품 출시시 내용이 다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먼저 디자인에 관한 루머입니다. 디자인은 그전세대와 동일한 디자인을 채택하여 출시될 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외관의 변경사항이 있는데 후면의 마이크 위치가 후면 상단 중앙으로 이동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페이스ID가 적용되지 않고 터치ID가 적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자인 변화없이 출시가 되면서 베젤리스 디자인도 아닌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스펙에 대해서는 정말 많은 루머가 있지만 A 10Fusion 이거나 A10X Fusion 칩이 탑재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Lightning 커넥터와 3.5mm 헤드폰 잭도 채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애플 펜슬의 지원여부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다음으로 출시일과 가격에 대한 소식입니다. 출시일을 3월 25일에 출시 될 것이라는 루머가 있어 이 날짜를 기준으로 전후에 출시 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가격은 300달러 후반부터 시작 될 것이라고 합니다.


마무리

애플 아이패드 미니5세대의 출시가 임박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 가운데 실제로 어떤 스펙에 어떤 기능을 가지고 어떤 가격으로 출시가 될 지 많은 기대가 됩니다. 


관련글

많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에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