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Hardware

갤럭시 버즈 개봉기와 연결 방법

용준이 2019. 4. 13.

삼성전자가 2월 갤럭시 S10 시리즈와 함께 공개한 갤럭시 버즈를 4월 3일 구매하여 갤럭시 버즈의 개봉기와 연결방법 후기 등을 포스팅하려 하였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글 작성이 늦게 된 점 죄송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갤럭시 버즈 개봉기와 연결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버즈 개봉기

위의 이미지를 보면 첫번째 이미지는 갤럭시 버즈의 전면 박스 이미지이다. 전면에 Buds라고 적혀 있고 우측에는 버즈의 이미지가 있다. 다음 이미지는 갤럭시 버즈 박스 뒷면의 모습입니다. 개봉 씰과 구성품이 적혀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측의 박스 측면에는 갤럭시 버즈의 특징인 선명해진 통화음질과 최대 6시간 음악 재생 간편한 무선충전이 적혀있습니다.

다음으로 갤럭시 버즈의 구성품을 확인 할 수 있는데 먼저 갤럭시 버즈와 이어 팁 2쌍이 있는데 이어 팁은 윙팁과 이어 팁이 같이 있다. 그리고 usb 타입 c케이블, 간단 사용 설명서가 있는데 간단 사용 설명서는 박스 개봉 후 윗부분에 숨어 있기 때문에 꼭 확인하기 바란다. 갤럭시 버즈의 충전단자는 usb 타입 c를 지원한다.

다음으로 본품을 열어 보았다. 이제품의 제조년월은 2019년 3월로 구매 당시 약 1개월 정도가 지나있었다. 갤럭시 버즈의 배터리는 주황색으로 표시되고 있었다. 그리고 갤럭시 버즈에는 기본으로 이어 팁 1쌍이 장착되어 있었다. 갤럭시 버즈의 이어 버드를 살펴보면 금색으로 보이는 충전단자 2군데와 검은색으로 보이는 착용 감지 센서가 있다.

 

 

갤럭시 버즈  연결방법

스마트폰의 블루투스가 켜져있는 상태에서 갤럭시 버즈 케이스의 뚜껑을 열게 되면 위와 같이 새 디바이스가 감지되었다는 문구와 연결 버튼이 나오게 된다. 연결 버튼을 누르면 갤럭시 웨어러블 앱으로 넘어가 폰 설정중 단계를 거치게 된다. 만일 연결이 되지 않는 다면 블루투스 상세 설정으로 들어가 갤럭시 버즈를 연결할 수 있다. 이외 갤럭시 버즈의 다양한 설정과 기능을 위해 갤럭시 웨어러블 앱을 설치해야 한다.

갤럭시 웨어러블의 폰 설정이 끝나면 어떤 알림을 받을 것인지 선택을 할 수 있는데 이것을 선택하면 갤럭시 버즈를 사용 하고 있을 때 알람이 오면 앱의 이름이 들리게 된다. 이후 터치패드의 사용방법에 대한 설명이 나오게 되고 완료 버튼을 누르면 된다.

그럼 위 이미지 처럼 갤럭시 버즈가 연결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갤럭시 버즈가 연결이 되자마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있어 업데이트를 진행해주고 이퀄라이저를 설정하거나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다. 

오늘을 삼성의 무선이어폰인 갤럭시 버즈의 개봉기와 연결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다. 다음에 사용 후기로 돌아오도록 하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