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애플리케이션

리워드 앱의 원조 캐시 슬라이드 사용법

용준이 2019. 2. 5.

캐시 슬라이드 사용법

캐시 슬라이드

스마트폰의 리워드 앱에 원조라고 하면 바로 캐시슬라이드가 생각 나실텐데요. 세계최초로 스마트폰 리워드 앱이 캐시 슬라이드이기 때문입니다. 화면을 넘기는 것 만으로 캐시가 적립되는 캐시 슬라이드의 사용법에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캐시 슬라이드 적립 방법

위의 이미지 중 왼쪽의 이미지는 캐시 슬라이드의 잠금화면 입니다. 잠금화면에서는 오른쪽으로 슬라이드를 하면 잠금해제가 되며 왼쪽으로 슬라이드하면 광고에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잠금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에 버튼을 누르면 바로 적립을 받을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이곳에서 앱을 설치하고 캐시를 받거나 설치후 앱을 실행하여 받는등 다양한 형태로 캐시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메인 화면에서 오른쪽으로 슬라이드를 하면 적립된 캐시를 사용 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오른쪽 이미지를 보시면 지금까지 제가 적립한 금액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약 8만원정도 적립을 했습니다.




캐시 슬라이드 썸

그리고 캐시 슬라이드에는 썸이라는 기능이 있는데썸이라는 기능은 그룹을 만들어서 그룹과 함께 캐시를 모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그룹을 하나 만들었는데 이곳에 가입하셔서 함께 캐시를 모아 일정금액 이상이 모아지면 출금해서 블로그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아래에 링크를 통해서 그룹에 가입하시고 함께 캐시를 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무리

캐시슬라이드는 리워드앱의 1세대로서 잠금해제만으로도 캐시가 적립되고 설치형 앱을 많이 설치하면 쉽게 캐시를 모을 수 있습니다. 처음 캐시 슬라이드를 가입하실 때 추천인 junyong2813을 적고 추가적립금을 받으시고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관련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