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아메리칸트럭

[ATS]아메리칸트럭 시뮬레이터 1.33 오픈 베타 해석본

용준이 2018. 11. 30.

본 글은 2018년 11월 27일부로 SCS소프트웨어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American Truck Simulator Update 1.33 Open Beta(아메리칸트럭 시뮬레이터 업데이트 1.33 오픈 베타) 글을 해석한 글 입니다.


원문보기


아메리칸트럭 시뮬레이터 업데이트 1.33 오픈 베타

아메리칸트럭 시뮬레이터의 베타 발표가 없을 때, 여러분 중 몇몇은 유로트럭 시뮬레이터 2가 모든 사랑을 받고 있다고 걱정했습니다. ETS2는 발트해 지도를 확장해 나갈 수 있는 업데이트가 절실히 필요했던 것이 사실이지만, ATS에는 게이트 밖으로 조금 더 오래 나가는 것이 있습니다. 아래 이야기를 확인해 봅시다. 새로운 기능을 갖춘 아메리칸트럭 시뮬레이터 업데이트 1.33 오픈 베타 버전을 제공하게 되어 기쁩니다!

유럽의 HCT 트레일러와 반대로 ATS 1.33은 회전식 이중 트레일러(최대 100피트)를 제공합니다. 이 트레일러는 다루기가 상당히 어렵다. 실제로 제한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지어진 특정 도로에서만 사용된다. 현재, 그들은 우리 게임에서 오직 네바다에서만 허용되고 있다. 당신은 화물시장이나 빠른 직업에서는 턴키 이중 트레일러와 관련된 직업을 찾지 못할 것이다. 그것들을 사용하는 유일한 방법은 새로운 선수들이 그들의 기술 수준을 넘는 도전에 노출되지 않도록 그것들을 사는 것이다.

ATS 1.33(일시적으로 배타적인) 새로운 기능이 하나 있습니다. 우리는 공개 시험 전에 내부적으로 철저히 검토하기 위해 약간의 시간과 집중이 필요했고, 이것이 바로 우리가 두 경기에 대해 공개 베타를 하지 않는 이유이다.

이 기능의 목표는 경로 계획에 약간의 불확실성을 도입하는 것입니다. 우리 게임의 세계는 매우 예측 가능한 경향이 있는 반면, 실제로는 트럭 운전사는 모든 것을 당연하게 여길 수 없다. 우리는 선수들이 가끔 즉흥적으로 행동하기를 원했고, 따라서 우회라는 개념이 생겨났다.

때때로 여러분은 여러분 앞에 있는 도로가 막혔다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고, 주 경찰들이 여러분에게 다른 길을 가도록 손을 흔들면서, 여러분의 경로를 재점검하라고 강요할 지도 몰라요. 또는 GPS를 사용하지 않을 정도로 하드코어인 경우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는 다른 옵션을 찾기 위해 메모리를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화물을 배달하는 확실한 방법은 언제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때로는 편안한 시간보다 더 많은 시간이 걸릴 수도 있고, 주유소에서 연료를 보급하고 휴식을 취하려고 계획했던 곳에 자리를 옮기는 것도 가능합니다. 폭도들이 운전자의 일에 아드레날린을 첨가하고 있다.

이 추가를 "1단계"로 생각하고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당신이 우리의 게임의 세계를 활기차고 역동적으로 만들려는 우리의 야망에 감사하기를 바란다.

새로운 tarmac을 갈망하는 분들을 위해, 우리는 OR-140의 첫 번째 부분을 추가했습니다. 그것은 오리건 주의 소원 목록에 남아 있었고, 우리는 지금 따라잡고 있다. 우리는 이 길이 얼마나 중요한지(트럭-사이드) 잘 알고 있고 "바로 가기"로서 그 중요성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US-20이나 캘리포니아를 통해 먼 길을 피할 수 있습니다. 오늘 개업하는 구간은 레이크뷰와 클라마스를 연결하는데, 이것은 또한 우리가 네바다까지 갈 것으로 고려 중이다.

재사용 가능한 트럭과 트레일러 구성 템플릿도 큰 비행대 관리자의 삶이 훨씬 쉬워짐에 따라 상당히 따뜻한 환영을 받았다. 앞으로 이 기능을 더 발전시킬 아이디어도 몇 가지 있지만, 이미 많은 선수들이 현재 형태로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사소한 변경 사항으로는 앞유리의 빗방울 동작 개선, 음악 셔플링 및 주 이름(카운터) 위치 지정 등이 있습니다.

깜박이는 불빛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을 위해 우리는 새 차알을 추가했다. 콘솔에서 g_disable_beacons 0/1/2를 사용하여 다른 설정을 시도합니다. 이 중 하나가 당신에게 잘 어울리기를 바랍니다.

그러니 새로 추가된 모든 것을 즐기세요. 하지만 기억하세요: 그것은 단지 공개 베타일 뿐, 안정된 공개 버전이 아닙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벌레, 불안정, 그리고 꼬치에 부딪힐 수 있습니다. 최종 출시를 기다리고 싶으시면 괜찮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더 빨리 움직이도록 도와주시려는 분은 저희 포럼과 이 섹션의 버그리포트에 대한 귀하의 모든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공개 베타 버전에 참여하려면 public_beta plus on Steam에서 이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증기 클라이언트 → LIBRARY → American Truck Simulator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 Properties → Betas 탭 → public_beta → 1.33 공용 베타. 암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변경
*구매 가능한 턴파이크 이중 트레일러(Nevada만 해당)
*우회로
*OR-140 도로 추가(regon DLC 필요)
*증기 구름 기반 프로파일
*재사용 가능한 트럭 및 트레일러 구성 템플릿
*물리력 향상(서스펜션, 댐핑, 브레이크, 톱니)
*유리의 빗방울 동작 개선
*음악 셔플링
*국가/주 이름 지역화 설정
*g_disable_beacon(0/1/2) - 점멸하는 조명에 문제가 있는 사용자
*다양한 사용자 지정 옵션

MOD ALERT

변화의 횟수 때문에, 대부분의 모델들은 따라잡기 위해 약간의 작업이 필요할 것입니다!


유로트럭2 1.33업데이트에 이어서 아메리칸트럭도 1.33 오픈베타가 공개되었습니다. 가장 큰 업데이트 내용은 새로운 트레일러와 우회로가 추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유로트럭2와 동일하게 물리엔진이 향상되고 빗방울 동작이 개선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