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아메리칸트럭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33 정식 버전 업데이트

용준이 2018. 12. 12.

본 글은 2018년 12월 11일부로 SCS소프트웨어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American Truck Simulator Update 1.33(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1.33 정식 버전 업데이트) 글을 해석한 글 입니다.


원문보기


우리는 오픈 베타에서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업데이트 1.33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 새로운 기능의 안정성을 확인하는데 도움을 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ATS 업데이트를 더 오래 테스트하여 새로운 우회 기능에 대한 놀라움이 없는지 확인했고, 다행히도 ATS 업데이트에 대한 반응이 모두 긍정적인 것처럼 보였다. 향후 업데이트에서 이 기능을 계속 조정할 것이며, 물론 차단된 도로를 묘사하는 관련 새로운 그래픽 컨텐츠를 만든 후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의 플레이어에게도 해당 기능이 부여될 것이다.

미국의 대표적인 시뮬레이션이 모두 동일한 코드베이스에서 실행됨에 따라, 유로트럭 2의 새로운 업데이트를 앞두고 우리가 시도했던 확장 실험 및 오픈 베타 프로그램의 혜택을 받았다. 우리는 앞으로 있을 대부분의 업데이트에 대해 그 과정을 다시 반복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우리가 현재 오픈 베타 단계에 있지 않을 때에도, 우리는 여러분이 우리의 포럼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 입력, 소망, 그리고 비판을 제공해 주도록 초대하고 싶다. 우리는 매일 꽤 많이 게시판을 감시한다. 구 학교 포럼은 종종 새로운 세대의 소셜 미디어에 대한 전형적인 빠른 화재에 비해 몇 일 또는 몇 주 동안 벌어지는 토론 실에서 더 잘 작동한다.

새로 추가된 모든 것과 즐거운 트럭 운송을 즐기십시오. 그런데 어떤 Changelog 비디오를 더 좋아하니? ;-)
1.33 업데이트를 즐기려면, 베타 분기의 OPT OUT을 확인하여 게임이 스팀으로 자동 업데이트되도록 하십시오.

변경 내용
*구매 가능한 턴파이프식 이중 트레일러(네바다에만 해당)
*분리
*OR-140 도로 추가(Oregon DLC 필요)
*스팀 클라우드 기반 프로필
*재사용 가능한 트럭 및 트레일러 구성 템플릿
*물리학 향상(서스펜션, 댐핑, 제동, 톱니)
*유리의 빗방울 동작 개선
*음악 셔플링
*국가/국가 이름 위치 설정
*g_disable_beacons(0/1/2) - 점멸하는 조명에 문제가 있는 사용자용

*다양한 사용자 지정 옵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