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아메리칸트럭

[ATS] 스페셜 트랜스포트 DLC 출시!

용준이 2018. 11. 8.

본 글은 2018년 11월 7일 SCS 소프트웨어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ATS: Special Transport Released!(ATS: 스페셜 트랜스포트 출시!)를 해석한 글 입니다.

원문 보기



ATS: 스페셜 트랜스포트 출시!


American Trake Simulator를 위한 특수 운송 DLC가 출시되었으며 현재 증기 매장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이렇게 크고 무거운 화물을 미국 트럭 시뮬레이터의 험난한 도로를 통해 운송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까? 쉬운 일은 아니지만, 만약 여러분이 도로를 주목하고 호송차들과 함께 팀으로 일한다면, 여러분은 이 특별한 화물을 성공적으로 배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주요 기능

*11개의 대형 화물(최대 17만 파운드(85톤), 21피트(6.5m) 폭, 17피트(5m) 높이 및 52피트(16m) 길이)
*새 특수 운송 트레일러
*특수 수송을 위한 고유한 작업 경로(대부분 기본 맵에서 일부 뉴멕시코를 통해, 오레곤주의 경우 무료 업데이트로 추가됨!)
*90개 이상의 특수 전송 작업 조합
*맞춤형 AI 에스코트 & 경찰 차량
*항로를 따라 있는 화물 및 직업, 군중 및 경찰차의 원래 인트라
*교통을 보조하거나 분광하는 사람들의 새로운 모델, 캐릭터, 애니메이션
*길을 따라 호기심 많은 보행자들, 언론인들 또는 교통 동료들
*특수운송실적

게임 플레이 기능
AI 호송 차량과의 긴밀한 협력이 필요하다.
향상된 AI 행동: 이동경로 정리, 교통정리, 조언, 반대편 차량 측면으로 미는 등
엄격한 지침이나 규정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현장에서 지정된 작업에 실패할 수 있음 
특수 운송 업무에서 진전을 유지하기 위한 새로운 체크포인트 시스템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스페셜 트랜스포트 DLC 구매 바로가기


드디어 유로트럭2에 이어서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에서도 스페셜 트랜스포트 DLC가 출시되었습니다. 무려 85톤의 화물과 길이가 무려 16m에 달하는 화물이 추가 되어 아메리칸 트럭을 즐기는 새로운 재미를 줄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