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아메리칸트럭

[ATS]특수 운송 - 진행 상태

용준이 2018. 10. 27.

본 글은 2018년 10월 25일부로 SCS소프트웨어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ATS: Special Transport - State of progress(ATS: 특수 운송 - 진행 상태) 글을 해석한 글 입니다.

원문 보러가기



ATS: 특수 운송 - 진행 상태

미국 트럭 시뮬레이터를 위한 오리건 지도 확장 발표 이후, 우리는 우리 지역 사회의 긍정적인 피드백, 논평, 리뷰에 압도되어 왔다. 우리의 소셜 미디어 페이지는 오레곤주의 나라에서 수많은 비디오, 기사, 스크린샷, 360도 사진 등을 받아왔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게시물과 이미지를 우리 페이지에 공유해왔고, 만약 당신이 우리를 따라온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보았을 것이다. 우리 커뮤니티가 어떻게 새로운 지도 확장을 즐기는지 보는 것은 팀에게 매우 동기부여가 되었으니, 계속해서 공유하세요!

이 지도 DLC를 ATS 컬렉션에 추가할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이러한 검토 중 일부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스스로 인터넷을 검색하기로 결정한다면, 우리는 당신이 오레곤주의 엄청난 양의 ATS 자료를 찾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콘텐츠 저장 - 5/5
Geek 신디케이트 - 5/5
PC 침입 - 4.5/5
게임 토론 - 8.5/10

우리는 또한 American Trake Simulator를 위한 특별 운송 확장과 관련하여 현재 진행중인 것을 공유하게 되어 기쁩니다. 우리는 올해 3/4분기에 온갖 종류의 프로젝트로 매우 바빴지만, 이것이 다가오는 게임 추가의 개발을 막지는 못했다는 것을 분명히 하고 싶습니다.

아메리칸트럭 시뮬레이터의 도로로 특수 화물을 운반하는 특수 운송 확장 방법을 알려드리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우리 팀은 이 새 제품을 위한 마무리 작업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당신이 이 화물의 운전대를 몇 주 내로 잡아주기를 학수고대하고 있습니다.

한편, 우리는 화물 헬리콥터와 특수 수송 트레일러의 스크린샷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특별 운송 광고를 시작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