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아메리칸트럭

[ATS]오리건주 맵 DLC 출시!!

용준이 2018. 10. 5.

본 글은 2018년 10월 4일부로 SCS소프트웨어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Oregon: Final Countdown(오리건: 최종 카운트다운), Oregon Celebration!(오리건 기념일) 2개의 글을 해석한 글 입니다.

(원문 확인하기)

(원문 확인하기)


오리건: 최종 카운트다운


오늘이 바로 그 날이야! 우리는 가장 최근의 미국 트럭 시뮬레이터 오레곤의 지도 확장 발사가 시작될 때까지의 시간과 분을 성급하게 세고 있다.

오늘 오후에 DLC를 출시할 계획입니다(UTC 14:00). 한국시간으로 10월 4일 오후11시 발매 예정입니다.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새로운 출시 기념 비디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결국 이 특별한 날을 함께 축하하기 위해 그들의 대형 트럭을 몰고 오레곤을 통과하는 네 명의 친구들의 일일 직업을 따르고 있다.

우리는 그것이 재능 있는 미국 예술가이자 작곡가인 제시카 린의 노래를 특징으로 한다는 것을 발표하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 얼마 전, 우리는 제시카를 N러링 경주장에서 열린 저녁 공연에서 만났다. 그녀가 트럭에 타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우리는 오레곤 판촉 비디오에 그녀의 원래 노래 중 하나를 넣을 아이디어를 얻었다.

오리건 DLC 릴리스가 오늘 출시됩니다.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오레곤이 출판되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위대한 커뮤니티에 감사한다. 팬, 후원자, 그리고 그들의 영감, 생각, 소원에 대해 게임을 하는 선수들이다.

오늘은 아직도 조금 의외다 클래식 트럭과 현대 미국 트럭의 모든 팬들을 위해, 우리는 또한 동시에 클래식 스트라이프 페인트 잡스 DLC를 공개할 것이다. 총 8가지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이 제공되어 모든 트럭에 완벽하게 맞으며 실내 도장 작업과 트레일러 디자인을 결합합니다.

오레곤을 시작할 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고자 했기 때문에 새로운 지도 DLC와 새로운 스타일의 DLC를 할인된 번들로 통합했습니다. 오레곤 스팀 스토어 페이지에서 구매 버튼을 클릭하기 전에 먼저 스타일 번들로 오레곤을 체크아웃하는 것이 좋습니다.


드디어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오리건 맵 DLC가 출시되었습니다. 한국의 공식 DLC가격은 13,000원 입니다. 오늘 번역본이 2개인 이유는 10월 4일 오리건 DLC를 발매한다는 내용의 글과 발매한 직후 올라온 글의 내용입니다. 

SCS소프트웨어의 회사가 유럽의 체고 프라하에 위치하고 있는 만큼 우리나라 보다 7시간이 느립니다. 떄문에 지금 필자가 글을 적고있는 이 시간에는 10월 5일 새벽이기 떄문에 현재는 오리건 맵이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이번 DLC와 함께 IN STYLE라는 이름을 가진 패키지가 함께 판매중에 있습니다. 위에  사진을 클릭하시면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 패키지에는 이번에 출시된 새로운 페이트 잡과 오리건 맵DLC를 10%가 할인된 가격인 13,680원에 판매가 되었습니다. 모두 위에 IN STYLE사진을 누르셔서 이 패키지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번 DLC가 출시되면서 14개의 도시와 5,000마일의 도로가 추가되고 새로운 산업시설과 도전과제가 추가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리건 최종카운트다운의 글에 게시된 유튜브 영상을 보시면 2분 37초 즈음 볼보VNL이 보이시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현실에서는 현재 2세대가 나왔지만 게임 내에서는 1세대가 구현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이 볼보VNL은 게임에 적용될 떄까지 1~2주정도 소요가 된다고 하니 이점 알아주시기 바랍니다. 볼보가 2세대의 라이센스를 허락하지 않아 1세대만 구현이 되는 것 같습니다. 유로트럭2에서도 벤츠의 라이센스 취득이 매우 어려워 벤츠 트럭이 구현 될 떄까지 정말 많은 시간이 필요 했습니다. 유로트럭2에서도 볼보트럭이 구현되어 있는 것처럼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에서도 SCS소프트웨어에서 많은 노력을 통해 볼보 VNL의 2세대가 빠른 시일내에 구현되었습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며 많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할 수 있는 공감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