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아메리칸트럭

[ATS] Bridges of Oregon 해석본

용준이 2018. 9. 29.

본 글은 2018년 9월 25일 SCS소프트웨어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Bridges of Oregon글을 해석한 해석본 입니다. 원본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http://blog.scssoft.com/2018/09/bridges-of-oregon.html




오리건 다리

지도 확장에 특화된 몇몇 다리를 보여주는 기둥으로 ATS 오레곤 DLC가 출시될 때까지 시간을 갖자. 오레곤주의 많은 강 덕분에, 우리의 DLC는 또한 상당한 수의 다리를 포함할 것이다. 포틀랜드를 소개하는 동안 주요 다리 몇 개를 보여줬는데, 주 전역에 흩어져 있는 다리들이 훨씬 더 많아졌어요!

브리지는 선수의 트럭이 다리를 건너고 있을 때마다 정말 가까이서 경험하는 획기적인 물건입니다. 우리는 많은 세부 사항을 제공해야 합니다. 그것들은 빠르게 구축할 수 있는 저렴한 3D 자산이 아닙니다. 각 교량 구조와 주변의 지형 구성이 독특하기 때문에, 교량들은 우리 팀 전체에 걸쳐 견고한 계획과 조정을 요구한다.

마지막에는 빛을 볼 수 있어요 다리 오레곤처럼 10월이 가까워지고 있어요!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새로운 DLC인 오리건 주 맵 DLC가 10월 중에 발표될 것으로 보입니다. 정말 많은 기대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