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아메리칸트럭

[ATS]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로 오는 볼보 VNL

용준이 2018. 11. 6.

본 글은 2018년 11월 05일부로 SCS소프트웨어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Volvo VNL coming to American Truck Simulator(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로 오는 볼보 VNL) 글을 해석한 글 입니다.

원문보러가기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로 오는 볼보 VNL

처음에 예상했던 것만큼 빠르거나 단순하지는 않았지만, 마침내 그렇게 되고 있어요. 마침내 American Truck Simulator로 대표되는 트럭의 수를 늘릴 수 있었습니다!

볼보 VNL

Volvo VNL(현재로서는 오해 방지를 위한 이전 세대)은 American Truck Simulator의 기종으로 합류하는 다섯 번째 트럭입니다. 그것은 기본 게임의 모든 소유자를 위한 무료 DLC입니다. Steam(스팀)에서 게임을 업데이트하면(일부 사용자의 경우 재시작이 필요하거나 필요하지 않을 수 있음) 자동으로 다운로드됩니다. 다양한 300, 730 및 780 모델이 있으며 다양한 옵션을 통해 사용자의 요구와 선호에 맞게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단지 시작에 불과하다; 제조업자가 공식적으로 참여하기 때문에, 우리는 그들의 최신과 최고를 포함하는 길이 길과 울퉁불퉁하지 않기를 바란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이 추가물에 대한 여러분의 식욕을 자극하기 위해, 저희는 그 순간을 기념하기 위한 비디오 헌정 자료와 여러분이 그것을 여러분의 PC에 다운로드 하기 전에 약간의 맛만을 보여드릴 것입니다.

볼보 VNL볼보 VNL

우리는 기다림이 길고 힘들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인내심과 충성에 대해 팬 커뮤니티 전체에 진심으로 감사를 표하고자 합니다. 아메리칸트럭 시뮬레이터와 유로트럭 시뮬레이터 2의 비전은 결국 웅장해져야 하며, 그 비전에 도달하기 위한 방법은 힘듭니다. 우리는 그것을 한 번에 한 단계씩 다루고 있다. 

올해 저희는 게임을 위해 더 많은 브랜드에 서명하기 위한 노력을 극대화했고, 여러 면에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앞으로 교통 업계와의 논의에서 더 많은 결실을 맺을 수 있으니, 오늘의 게임 업데이트를 일찍 고려해 주세요!

볼보 VNL볼보 VNL


드디어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에 새로운 트럭브랜드인 "볼보"가 추가되었습니다. 아메리칸 트럭의 발매 초창기부터 트럭의 브랜드가 많지 않아 유로트럭2에서 아메리칸 트럭으로 많은 유입이 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제 새로운 볼보 VNL이 추가되어 새로운 느낌으로 아메리칸 트럭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