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유로트럭2

[ETS2] 1.33 업데이트

용준이 2018. 11. 27.

본 글은 2018년 11월 26일부로 SCS소프트웨어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Euro Truck Simulator 2 Update 1.33(유로트럭 시뮬레이터 2 업데이트 1.33) 글을 해석한 글 입니다.


원문보기


유로트럭 시뮬레이터 2 업데이트 1.33

지금쯤은 주요 DLC 릴리스 직전에 SCS가 새로운 게임 업데이트를 가져오는 데 사용되었을 것입니다. 이번에는 다르지 않다. 우리는 새로운 DLC 콘텐츠에 특정한 새로운 기능에 대한 지원을 추가해야 하지만, 우리는 또한 게임의 모든 참가자들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게임 플레이와 기술적 특징을 추가할 기회를 가집니다.

우리는 공개 베타 이전에 약간의 실험을 하고 실험용 베타 버전을 출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 우리의 놀라운 커뮤니티, 즉 실험적인 베타나 여러분의 버그 보고서와 일반적인 피드백이 우리가 안정적인 공공 베타에 더 빨리 도달하는데 큰 도움을 주었고 결국 1.33개의 업데이트를 기대했습니다.

베타 빌드의 모든 문제를 정확히 지적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것은 지금까지 우리가 가졌던 것 중 가장 부드러운 베타스 중 하나였는데, 새로운 기능의 수를 고려하면 흥미롭다. 그러니 첫 번째 업데이트 비디오를 포함하여 새로운 모든 것을 즐기세요!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네요!

1.33 업데이트를 즐기려면 베타 분기의 OPT OUT OUT를 사용하십시오. 그러면 게임이 스팀으로 자동 업데이트됩니다.


변경 
*구매 가능한 HCT(고용량 운송) 이중 트레일러(핀란드만 해당, 발트해 DLC 이상 필요)
*구입 가능한 이중 평면 트레일러(스캔들리아 DLC 필요)
*구입 가능한 컨테이너 및 벽돌 트레일러(평판형 모델) 및 화물 시장
*구매 가능한 크론 박스라이너(크론 DLC 필요
*증기 구름 기반 프로파일
*재사용 가능한 트럭 및 트레일러 구성 템플릿
*물리력 향상(서스펜션, 댐핑, 제동, COG)
*유리의 빗방울 동작 개선
*음악 셔플링
*국가 및 도시 이름 지역화 설정
*g_disable_beacon(0/ 1/ 2) - 깜박이는 조명에 문제가 있는 사용자용(비디오 보기)
*두 개의 새로운 항구 도시 추가 - 스웨덴의 카펠슈카와 독일의 트래블멘드(더 읽기)

MOD ALERT:
변화의 횟수 때문에, 대부분의 모델들은 따라잡기 위해 약간의 작업이 필요할 것입니다!

드디어 유로트럭2가 1.33으로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발트해의 dlc도 출시까지 약 3일정도 남은 가운데 1.33으로 먼저 업데이트가 진행 됭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HCT 이중 트레일러가 추가 되었고 물리엔진이 변경되고 지도의 지역명도 로컬 언어로 설정이 되는등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또한 발트해 dlc를 위해 카펠슈카와 독일의 트래블멘드의 항구도 추가 되었습니다. 업데이트리뷰는 추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