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유로트럭2

[ETS2]유로트럭2 1.33 오픈베타 공개

용준이 2018. 11. 21.

본 글은 2018년 11월 15일부로 SCS소프트웨어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Euro Truck Simulator 2 Update 1.33 Open Beta(유로트럭 시뮬레이터 2 업데이트 1.33 오픈 베타) 글을 해석한 글 입니다.


원문보기


유로트럭 시뮬레이터 2 업데이트 1.33 오픈 베타


저희 하드코어 팬 커뮤니티의 한 부분은 게임을 테스트하는 데 오랜 시간 동안 참여시켜 줄 것을 요청해 왔습니다. 지난 주, 우리는 간단한 실험을 하기로 결정했고 ETS 업데이트 1.33의 실험 베타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이것은 대규모 공개 베타 릴리스에는 아직 안정적이지 않다고 여겨졌던 게임의 제작이었지만, 그것에 기초한 피드백이 더 많은 것이 새로운 특징에 대한 더 많은 시선으로 잠재적인 문제들을 더 빨리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우리는 단지 우리의 포럼에 그것을 발표했고 최선을 다하기를 희망했다. 피드백의 양은 이것이 성공적인 실험이라는 것을 증명했고, 이 이른 시기에 특정한 문제들을 발견하는 것은 확실히 우리에게 많은 도움을 주었다.

이러한 경험을 통해 우리는 정기적인 시험 진행에 또 다른 단계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우리는 항상 내부적인 베타로 시작하며, 많은 인정을 받은 신뢰할 수 있는 자원 봉사자들의 안정적인 생도들과 함께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통해 1위를 유지한다. 이제 마지막 게임 업데이트를 앞두고 널리 알려진 오픈 베타 릴리스에 도달하기 전에 새로운 단계는 가장 대담한 분들을 위한 스틸러스 실험용 베타가 될 수 있습니다.

실험 베타에 참여한 모든 분들 덕분에 이제 ETS2 업데이트 1.33 오픈 베타 버전을 예상보다 빨리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오랫동안 요청된 기능 및 가장 원하는 일부 트레일러를 제공합니다. 이중 플랫베드는 첫 번째이며, 이제 컨테이너 트레일러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크론 DLC의 소유주들을 위한 크론 박스라이너도 등장합니다. 또 한 가지 매우 요구된 추가물로는, 트레일러 중 가장 큰 흰 고래인 벽돌 트레일러가 있는데, 이 트레일러는 현재 여러분의 함대에 추가될 수 있다. 그것은 물론 화물 시장에서 이것을 "사냥"하는 즐거움을 빼앗을 것입니다. 선택은 여러분의 것입니다.

이 시스템의 변화는 또한 꽤 오랫동안 어떤 특징들을 기대하게 한다. 일반적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증기 구름 기반 프로필의 옵션입니다. 실수로 더 이상 손실되거나 삭제되지 않습니다! 둘 이상의 PC에서 재생하는 사용자를 위해 더 이상 프로필을 플래시 드라이브에 저장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기능은 좀 더 많은 테스트가 필요하지만, 곧 귀하의 프로필을 보관할 수 있는 안전한 장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마지막으로, 요청된 기능 목록에서 반드시 재사용 가능한 트럭과 트레일러 구성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은 특히 고도로 개조된 트럭의 완전한 통일된 비행단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삶을 더 쉽게 만들 것이다. 우리는 수십 대의 트럭과 트레일러로 구성된 비행대 소유주가 다음 사항에 동의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그리고 추가물은 거기서 멈추지 않는다. 비는 진정제엔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이제 유리에 떨어지는 빗방울이 좀 더 현실적이 되어야 한다. 운전자의 관점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트럭을 출발하자마자 물리학이 향상된 것을 느끼고 봐야 합니다. 경기의 거의 모든 것에 대한 무게 중심이 서스펜션, 댐핑, 브레이크와 함께 조정되었습니다. 우리는 운전대를 이용하거나 키보드만 사용하는 사용자뿐만 아니라 운전대를 즐겁게 하기 위해 적절한 균형을 찾고 있다. 이제 차를 운전하는 것은 더 나아지기를 바란다. 새로 추가된 음악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중요한 변경 사항 목록을 닫기 위해 깜박이는 조명에 문제가 있는 사용자를 위해 cvar를 추가했습니다. 콘솔에서 g_disable_beacons 0/1/2를 사용하여 다른 설정을 시도합니다. 이 중 하나가 당신에게 잘 어울리기를 바랍니다.

그러니 새로 추가된 모든 것을 즐기세요. 하지만 기억하세요: 그것은 단지 공개 베타일 뿐, 안정된 공개 버전이 아닙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벌레, 불안정, 그리고 꼬치에 부딪힐 수 있습니다. 최종 출시를 기다리고 싶으시면 괜찮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더 빨리 움직이도록 도와주시려는 분은 저희 포럼과 이 섹션의 버그리포트에 대한 귀하의 모든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공개 베타 버전에 참여하려면 public_beta plus on Steam에서 이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액세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증기 클라이언트 → LIBRARY → Euro Truck Simulator 2 → Properties → Betas 탭 → public_beta → 1.33 공용 베타. 암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업데이트 변경사항
*이중 평면 트레일러(스칸디나비아 DLC 필요)
*구입 가능한 컨테이너 및 벽돌 트레일러(평판형 모델) 및 화물 시장
*증기 구름 기반 프로파일
*재사용 가능한 트럭 및 트레일러 구성 템플릿
*물리력 향상(서스펜션, 댐핑, 제동, COG)
*유리의 빗방울 동작 개선
*음악 셔플링
*국가 및 도시 이름 지역화 설정
*g_disable_beacon(깜박이는 불빛에 문제가 있는 사람용, 0/1/2)
*크론 박스라이너 소유 가능(크론 DLC 필요)

MOD ALERT:
변화의 횟수 때문에, 대부분의 모델들은 따라잡기 위해 약간의 작업이 필요할 것입니다!


드디어 유로트럭2 1.33버전의 오픈베타가 시작되었습니다. SCS공식블로그에 15일에 올라왔지만 늦게 글을 작성하는 점 죄송합니다. 이번 1.33업데이트는 월드맵에서 지역명이 로컬 언어로 변경됨에 따라 한국어로 도시명이 변경되었으며 이중 평면 트레일러가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물리엔진이 변경되어 서스펜션과 제동등이 변경되고 기존에 모드로만 사용가능하였던 컨테이너 개인 샤시를 트레일러 딜러에서 구입해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외의 변경사항은 리뷰를 통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